갤럭시S의 프로요 업데이트 일정은 11월 15일 20시....
갤럭시S에 불만이 많지만 그래도 쓰고있기에 프로요 업데이트시간이 되어서  얼리어답터로서 먼저 업그레이드를 하기위해 삼성모바일닷컴 사이트에 접속을 시도하기를 몇차례...
페이지를 표시할수 없습니다를 계속 보여주어서 결국 당일에 업그레이드는 포기...
뮤토렌트를 통해 업글할 데이터파일까지 공유가 되어져 있어서 받아 볼까 하다가  벽돌이되면 곤란하다는 생각에  다음날로 미루고 미루다가 드뎌 제 갤럭시S도 프로요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네요...ㅎ

작은 사진으로 쭉~ 펼쳐놓으니 생각보다 별것 없는 모습이네요...ㅋ
여튼 위 사진의 순서대로 진행해서 결국 프로요 펌업에 성공했습니다...ㅎㅎ

5번째하고 6번째 사이에 빨간색 글씨로 기기를 분리하지 말라고 되어있는데  갑자기 기기가 분리되었다는 메세지가 나와서 깜놀했네요..ㅋㅋ
폰에 데이터를 다운로드 하는 중에 기기가 잠시 분리된것처럼 나오는군요....
그리고 폰에는 삽질하는 모습이 여전히 나타나구요...ㅋㅋ
마지막으로 재부팅을 하고나서 프로요로 업그레이드가 완료 되었네요...

프로요로 업그레이드 되고나니....
이전에 설치했던 어플들을 마켓에가서 설치하기 위해 접속을해보니  예전에 갤럭시S의 마켓에서 거의 얼음 수준의 접속속도가  꽤나 개선되어서 다른 안드로이드 폰 수준은 되어진것 같네요...ㅋ

문제는 프로요 버전으로 올리고 나서 구글에서 마켓에 이전 버전에는 있던 다운로드 라는 항목이 없어졌다는 것인데요...  어플을 설치한후라면 다운로드가 없어도 자동으로 설치된 어플이 업데이트가 되니까 상관이 없겠지만...  이런 펌업처럼 폰을 초기화하고 다시 설치하려면  그 많은 어플들은 다 다시 찾아서 설치를 해야된다는 불편이 따르네요...

프로요 업그레이드 하시기전에 설치된 어플들 다 백업 받아두시기를....
아 그리고  프로요를 아직 지원하지 못하는 어플들 생각보다 많습니다...

여튼 갤럭시S를 프로요로 업그레이드 하고나니 전보다는 좀 빠릿빠릿한 느낌이 조금 있긴한데...
여전히 메모리 정리하고 홈 화면으로 돌아오는데 걸리는 시간은 개선이 안되었네요..
어쩌면 이전보다 더 느려진듯 하네요...   이건 삼성문제인지  아님 SKT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프로요 업그레이드도 SKT 문제로 좀 늦어진것으로 아는데 이것까지 이러면 정말 곤란한것 같아요

그래도 결론은  "갤럭시S 가지고 계신분들 언능 프로요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입니다...
그만큼 이전 버젼이 형편 없었던 것 일 수 도 있겠네요...ㅋ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