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의 프로요 업글의 역사적인 날이네욥..ㅎㅎ
저녁 8시에 한다니까  아직도 시간이 좀 남아있긴 하지만...  기다려지는군요..ㅎㅎ
조만간에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을 사진을 몇시간후면 만날수 있겠군요...ㅋㅋ
처음 위 사진을 보고 한참을 웃었습니다... 안드로보이의 삽질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말이죠..ㅋ

갤럭시S의 프로요 업그레이드에 앞서서 갑자기 궁금한 사항이 있어서 이 글을 써봅니다
갤럭시S 화면이 넓어서 가장 좋은 용도가 DMB 또는 영화 감상이라고 말들하는데  갤럭시S 사용하시는 분들은 무슨 용도로 가장 많이 사용하시나요?
물론 전화가 가장 많겠지만(?) 그 외 어떤 용도로 다들 사용하고 계시는지 궁금해서 말이죠...ㅋ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용도는...   9개월인 제 아들녀석 노는 모습 영상촬영인데요
생각보다 괜찮은것 같더군요...  첨엔 사진을 주로 찍었었는데  사진은 좀 많이 실망해서 말이죠..ㅎ
위 사진이 갤럭시S로 찍은 제 아들녀석 사진입니돠~  저번 이유식 관련글에도 비슷한 사진을 올렸었는데요 사진 정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갤럭시S로 맑은날 베란다에서 찍은 사진인데도 선명한 모습을 보여주지는 못하네요...  역시 폰카의 한계라면 한계겠죠...??

아래는 갤럭시S로 촬영한 동영상입니다 

제 아들녀석이 이유식 먹는 장면인데  여름에 촬영된것입니다  맛있는지 발을 가만히 두지를 않네요..ㅋㅋ  저때는 이유식을 첨할때라서 얼굴에 아직 젖살이 지금보다 많이 붙어있네요..ㅋ
동영상 보기 기능만큼은 갤럭시S를 따라올 폰이 없을듯한데  촬영된 영상은 평범한듯하네요...
하지만 촬영된 영상을 다시 아이한테 보여줄때는 아이가 시선을 폰에 고정시키기에 충분한듯해요
제 갤럭시S 사용용도가 영상 다시보기 라고 하면 맞을듯 하네요..ㅎ
여러분들은 갤럭시S를 어떤 용도로 주로 사용하시나요? (전화, 문자 말구요..ㅋ)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