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아이폰4이 배송되어서 다들 인증샷들을 올리고 있는데  아이폰4 화이트가 나오지 않는 이상 아직은 별로 구매의사가 없어서 얼마전 제가 영입한 갤럭시S 화이트와 후배가 사용하고있는 아이폰3GS 화이트를 간단히 비교해 봤습니다^^
아이폰4 화이트 모델이 나오면 그때가서 또 비교샷을 해볼 예정입니다..ㅎ
하지만 너무 기대는 마세욥...  갤럭시S 쓰다가 방출시킬지도 모르니까요..ㅎㅎ

갤럭시S 아이폰3GS 화이트 비교샷(뒷면)


아이폰도 갤럭시도 화이트 모델이 더 예쁜것 같네욥.. 
비슷하게 아이폰도 갤럭시S도 뒷면은 화이트이고 앞면은 블랙과 거의 같습니다
어느것이 더 나아보이나요?  개인적으로 사과무늬가 T로고보다는 예뻐보이네욥..ㅎ

두 폰을 비교해보고나니 갤럭시S는 철저하게 아이폰3GS를 벤치마킹한것 같은 느낌입니다
앞면은 블랙모델과 비슷하고  뒷면만 화이트 색상으로되어있고 플래쉬에 LED도 없고 등등..
니콘 D90으로 찍어놔서 색감이 정확한지 어쩐지 모르겠지만  아이폰 화이트가 좀더 뽀얀 느낌이네요

얼핏보니 두폰의 사이즈가 비슷해 보이네욥..ㅎ
아래 사진에서도 처음것은 단순 겉모습의 크기를 비교해서 찍어봤는데  갤럭시S가 살짝 크게 보이네요

가로 사이즈는 거의 같은것 같구요...   그 옆사진은 화면높이를 맞춰서 사이즈를 비교해서 찍어봤는데 갤럭시S 화면길이가 상당하네요..ㅎㅎ   아이폰4도 아이폰3GS와 비슷한 크기이니 갤럭시S 나 HTC HD2 정도를 사용하셨다면 아이폰4 나 아이폰3 의 크기는 작아보일지도 모르겠네요..ㅎ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