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행한다는 옴럭시를 통해서 영입한 갤럭시S 스노우화이트(세라믹화이트?) 개봉기입니다^^
저의 옴럭시를 부러워하는 사람들이 난리더군요..ㅎㅎ

갤럭시S 화이트


갤럭시S의 영입을 고려하던중 갤럭시S 화이트가 출시되었다길래 화이트로 영입하였습니다
영업사원을 졸라서 보호필름과 젤리케이스도 함께 받아왔습니다
물론 보호필름은 싸구려지만 공짜라는 느낌은 무시하지 못할듯하네욥..

갤럭시S 박스

갤럭시S 박스를 열고 한컷

갤럭시S 구성

갤럭시S 구성품


갤럭시S 구성품으로는 1500mAh 배터리 2개  충전겸용 USB데이터 케이블, 미니USB충전기, 충전용거치대, 이어폰, 설명서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제품이 화이트라서 이어폰색상은 맞는것 같은데  USB데이터 케이블은 최소한 같은 흰색을 썼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리고 충전기도 옙에 들어있는 것처럼 USB가 분리되는 형태이면 더 좋을듯한데 고정형충전기라는것이 조금은 아쉬운 구성이 아닐까 합니다(분리형이라면 이것도 화이트가..ㅋ)

제가 갤럭시S 화이트를 받아서 제품 모델명이 혹시나 다르지 않을까 찾아봤는데 뭐 같은것 같더군요 다만 시리얼이나 일련번호에서 화이트는 다르게 표시되는듯 합니다  삼성모바일 홈피에서 갤럭시S 화이트 구매자 대상 이벤트 응모에 제품등록하고 신청 버튼을 누르니 별다른 조작이 없이 바로 신청이 되어졌으니 말입니다  이벤트에서 갤럭시를 또 받으면 마눌님과 커플로 사용해야겠습니다..ㅎㅎ(되려나??)

지난수요일(8월 25일)에 영입을 했으니 이제 일주일이 되어가네요
일주일정도 사용해보니 부팅이 너무 느려서 껏다가 다시 켰을때 많이 답답함을 느끼고 있네요...
제가 전에 사용하던 폰이 익뮤인데  그것에 비해서 배터리 소모도 엄청 심한듯하고..
아직은 갈 길이 멀어보이는 삼성 스마트폰이네욥...ㅎ

앞으로 사용하면서 더 많은 사용기를 올릴계획입니다...   그럼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