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가 나온 이 시점에 갤럭시S의 가장 유용한 어플이 뭐가 있을까?  생각을 해보게 되었는데욥...
왜냐면 제가 아이폰4 화이트 모델이 나오기 전까지 버티려면 뭔가 저를 이해시킬 아니 묶어둘 것이 필요해서 말이죠..ㅎㅎ


제가 갤럭시S 화이트를 영입한지 이제 겨우 2주가 조금 지났지만 벌써 수퍼아몰레드 4인치 액정에 적응이 되어버렸나 봅니다  영입하기전에 옵티머스Z를 잠깐 봤을때 괜찮게 보였는데 지금은 작아보여서 말이죵..ㅎㅎ   그전에 익뮤는 어떻게 썼었나 싶고  그보다 전에 작은 폰들은 어떻게 봤는지..ㅋㅋ

아이폰3GS와 갤럭시S의 화면크기비교

아이폰도 그래서 지난글에 비교를 해본것이기도 하구요...ㅎ
아직 못 읽어보신분은 갤럭시S 카테고리에 보면 바로 있습니다...ㅎ

갤럭시S 로인해 퇴출된 네비

갤럭시S 의 티맵실행화면


크고 선명한 화면으로 할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찾아보다  자주 쓰면서도 유용한 네비어플을 찾아보니 티맵이 있더군요  올인원 요금제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SK에서 무료로 사용할수 있도록 제공도 하니 스마트폰이 있다면 따로 네비게이션을 사서 쓸 필요도 없을듯하네요...

위 사진에 있는 것처럼 갤럭시S로 인해서 제 차에 장착되어있었던 네비가 결국 퇴출을 당했습니다..ㅎ
아이스테이션인데 이녀석이 몇년이 지나서인지 초기 로딩시간이 길어져서 짜증내고 있던차에 갤럭시S가 제손에 들어와서 티맵이라는 것을 실행해보고는 바로 퇴출을 결정하게 되었죠..ㅎ

제목에서처럼 갤럭시S와 가장 잘 어울리는 어플이 아닌가 싶습니다
4인치의 커다란 수퍼아몰레드액정으로  왠만한 네비게이션은 퇴출시키고도 남을듯합니다..ㅎㅎ
인터넷으로 알아본 차량용 거치대가 2-3만원정도 하더군요  조만간 저도 장만할지도 모르겠습니다..ㅋ
티맵을 실행하는 화면이 멋있지 않나요..ㅎ

3G 망에 연결한다는 경고가..ㅎ

티맵을 실행시켜서 지도가 나온상태


 티맵을 실행하면 3G망을 접속한다는 경고가 나와서 사람을 가끔 놀라게 하긴하지만  현재 제가 써본 어플들중 갤럭시S에 가장 잘 어울리는 어플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광고에서 처럼 영화를 폰으로 보는 사람에게도 필요할지도 모르지만  제가 사용해본 바로는 갤럭시S에서 영화보려면 배터리팩을 추가로 사야하지 않을까 싶어서 비추입니다  제가 지금껏 접해본 폰들중에 배터리 소모량이 최고이거든요..ㅎㅎ  하루에 한번 충전해도 저녁돼면 감당이 안되는 녀석이죠..ㅋ
배터리 교체를 할 수 있다고해서 배터리가 오래가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제대로 보여준 녀석이네요..ㅋ
근데 일반폰에서는 티맵접속이 안돼나요?  영화보는것은요?  이거 스마트폰 아니어도 되는거 아닌지 몰라요?  그럼 이거 제목을 고쳐야 하려나요..ㅎㅎ

추가로 요즘 광고에서처럼 어디서나 인터넷을 쓰면 될텐데 3G 접속한다고 제가 놀라는 이유는 제가 와이파이망에 자주 접속을해서 올인원35 요금제를 사용하는데요  갤럭시S를 사용하기전에 익뮤를 몇달 썼는데  그때는 100메가도 한달에 다 못쓰고 넘어갔었는데 지금은 사정이 달라졌네요  안드로이드 폰들은 데이터 먹는 속도가 장난이 아니어서 벌써 80메가를 넘게 써버렸네요  현재 심각하게 요금제 변경을 고려중입니다  전화통화도 별로 안하는 터라 올인원35에서 데이터 이용량을 제외하고는 항상 남아돌아서 말이죠  올인원55가 데이터 무제한이됐으면 35나 45도 용량을 좀 늘려줘야 하는것 아닙니까?...
여튼 월 2만원 때문에 100메가에서 쩔쩔매야하는 현실이 서글프기만 하네요...ㅎ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