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를 사용하고있는 피오나 신랑입니다
갤럭시S 펌웨어가 업데이트되어서 저도 프로요로 업데이트를 하게되었고  지금 사용중인데요...
프로요로 업데이트하고나서  눈에띄게 버벅임이나 오작동이 많아졌네요 ㅠ

프로요로 업데이트하는 중에 나오는 삽질하는 안드로보이가 자꾸 눈에 밟히는것이 
업데이트하면 삽질하게된다는(?) 뜻이 아니었을까 생각도 해봅니다ㅠ

소셜허브라는 기능이 들어가 있다고 해서 대단한것인줄 알고 써보려고 했는데  막상써보니 버벅임을 더 가중시키는 것 어플이 아닐까 생각되어지네요.. ㅠㅠ  그래서 저는 초기화면에서 없앴습니다 ㅡㅡ;


위 영상이 최근에 보이는 버벅임을 시간내서 찍어본것인데요...
어플영향인건지 아닌지 잘 모르겠지만  때때로 일어나는 현상이더라구요...
프로요 업하고나서  제 갤럭시S가 제가 원하지 않는 부분이 터치되는 에러, 작업관리자는 선택을 누르기도전에 저혼자 닫히고...   급하게 전화하거나 문자 확인해야할일이 있을때 아주 미치기 일보직전까지 가네요...
이거  서비스센터에 가면 해결해줄까요? 

더 난감한것이  서비스센터에 가려고하면 또 정상작동을 한다는 겁니다 ㅠㅠ
영상을 가지고가서 보여주면 수리가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