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글 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제가 집에서 사용하던 시스템에 있던 마더보드가 말썽을 부려서 그냥 버릴까 하다가 버리기는 아깝고 해서 A/S를 보냈습니다  수입사가 디지탈구린텍이더군요...  역시나 서비스가 구려서... 괜히 택배비만 날렸습니다 (아까운 3,700원 ㅡㅡ; )
다시는 구린텍에서 수입한 제품은 사지 않을 계획입니다  물론 다른사람 추천도 안하겠지요   이지가이드 예전 사이트에서 사장이 먹튀하기전에 샀었는데  주인이 바뀌니 옛날 거래내역이 남아있지 않아서  언제 샀었는지 모르겠는데  뭐 영수증이 없으면 A/S를 제조날짜로밖에 못해준다고하네요 여기까지는 그러려니 하는데  그러면서 하는말이 이상이 없다고 하니...  쫓아가서 소리를 질러야 고장난것을 제대로 시인할까요?  역시나 구린텍 서비스 구렸습니다 ㅡㅡ;  서비스 기간이 안지났더라도 그대로 다시 보내줄테니 말이죠...
비슷한 시기에 샀던 대원에서 수입했던 MSI 보드가 있어서 전화했더니  3년 A/S라서 보내면 된다고 친절하게 말해주더군요...  증상은 구린텍 보드처럼 구체적인 증상도 없고 잦은 다운정도였는데 몇일 되지도 않았는데  새제품으로(정말 새제품일지 어쩔지는 모르지만 제가 보기엔 새제품이었습니다)교환해서 왔더군요...  구린텍은  같은날 보낸 대원제품이 도착하고나서도 몇일이 지나서야 전화가 왔었습니다(바로 어제요...)  여튼...  기분나쁜 회사가 있고  기분좋게하는 회사가 있네요  대원홈페이지를 보니  AMD CPU도 유동하고, 하드디스크, 메인보드 등 여러가지를 유통하더라구요...   앞으로는 대원에서 유통하는 것을 주로 알아봐야겠습니다...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