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Zone 와이파이(wi-fi)전쟁을 U+acn으로 한방에 훅 보내다~!!
제목이 참 거창하네요..ㅋ

LG U+ ZONE을 이용하기위해 신청한 U+ wi-fi100 장비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LG U+인터넷을 사용하는 저에게 엄청난 희소식이 있었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분 있으신가요? 그럼 지금부터 제가 하는 말을 주의깊게 들어두시면 좋을겁니다..ㅎ
LG U+ 인터넷이나 OZ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꼭 읽어보셔야 할겁니다 (협박아님니다 ^^)

TV를 틀어보면 한창 스마트폰에 와이파이가 없으면 스마트하지 못한것이라는 광고와 콸콸콸로 대변하는 3G무제한 통신으로 KT와 SKT가 엄청난 전쟁을 치르고있는데  이통3사중 유독 LG는 별 반응이 없는듯하였습니다    그러다 LG U+로 사명을 바꾸고 탈 통신을 선언하면서  ACN(AP Centric Network)이라는 것을 내놓기 시작했는데 그때만해도 K사 S사에 비하면 별 주목을 받지 못했던것이 사실입니다  

왜냐하면 와이파이존이 KT 약6만개, SK 약 1만7천개, LG U+ 7,000개 이렇게 집계가 되어있었고
(이 집게는 유플러스존이 나오기직전의 집계이고  광고할때는 3만대 6천 이었네요..ㅎ)
와이파이 무선인터넷하면 모바일 기기 그것도 주로 스마트폰과 직결된 문제이기에  스마트폰싸움에서 변방에 있었던 LG U+는 더욱 그렇했던것 같습니다   저도 사실 얼마전까지도 관심도 없었고  알지도 못했던 사실이었으니까요...

통신 3사의 와이파이존 심볼들..


그런데  LG U+에서   U+ACN으로  올레 와이파이존, T와이파이존 하는것처럼 U+ Zone(유플러스존)이라는 명칭으로 최대로 보급된 070 인터넷전화의 AP의 자원 일부를 공개와이파이로 전환을 발표, 전세계 292만2800여개 가운데 0.44%에 불과했던 와이파이존의 규모를 늘려주는 역할과 동시에  일약 글로벌 최대 와이파이를 보유한 사업자가 돼버린것이죠...  아래 U+ZONE(유플러스존) 사이트의 광고처럼 세계지도를 드러내도 이상할게 없어져 버린것이죠..   현재까지 약 100만개의 와이파이를 보유하고 있으니 전세계를 통털어서 약 300만개정도인데 LG U+만해도 약 100만개니 말이죠..ㅎㅎ
(숫자는 매일경제를 참고했네요 주소 : http://news.mk.co.kr/v3/view.php?year=2010&no=682680 )

LG U+ ZONE 은 자신들의 문구처럼 와이파이의 새로운 세상의 시작을 보여줄것 같네요^^


사업자가 그렇게 된것은  뭔상관이냐 물으면...    이것을  LG U+ 인터넷이나 OZ데이터 고객이라면 U+ Zone(유플러스존) 서비스를 신청만 함으로써 공짜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제가사는 집근처에도 U+ZONE 이 총159개나 되네요.. 지방인데도 말이죠..ㅎ


저처럼 LG U+ 인터넷을 사용하고  타사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말그대로 "올레~ "를 외칠만한 엄청난 사건이 돼버린것이죠..ㅎㅎ
위 사진처럼 지방에 사는 저희집근처의  U+ ZONE(유플러스존)을 찾아봤더니...  주변에 159개가 나오고...

거기다 추가로...  올레 와이파이존이나 T와이파이존의 경우 와이브로같은 서비스에 와이파이망을 연결한 형태가 대부분이라 써보신분들은 느끼셨겠지만  와이파이가 제 속도를 내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LG U+ ZONE(유플러스존)의 경우는  100% 광랜으로 연결돼서  속도가 차원을 달리한다는 것이죠..ㅎㅎ

다들 이해하셨죠...ㅋㅋ
그럼 다들 LG U+ZONE(유플러스존 : http://zone.uplus.co.kr)으로 달려가볼까요~ㅎㅎ

제가 사용하게된 유플러스존 소개를 했으니 담엔 가입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할께욥 ^^
일단 유플러스존 홈페이지에 있는 가입안내 페이지 사진을 투척해봅니다...ㅋ


헐.. 그렇다고 다들 여기서 바로 가버리시면 곤란합니다... 추천을 눌러주셔야 해요... ㅡㅡ;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