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엘지전자에서 옵티머스 시리즈에 더욱 힘을 더한 "옵티머스 마하"를 출시했네요...
옵티머스 마하(LG-LU3000)은 LG유플러스(LG U+)를 통해서 지난 28일부터 판매에 들어갔는데요...
벌써 공구하는 카페도 네이버에 있더군요...  간담회 갔다온 지인한테 사진을 구했는데요
옵티머스 마하 화이트 색상은 넘넘 갖고싶던데요...

TI社 CPU  1GHz OMAP3630 칩셋과 안드로이드 OS 2.2 프로요(Froyo)버전을 탑재하였는데요
통신칩을 별도로 내장해서 CPU에 부하를 줄여서 최고 수준의 구동성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위 사진의 왼쪽은 옵티머스마하 전원 버튼과 3.5mm 이어폰잭 부분인데 윗부분에 존재해서  제가 예전에 쓰던 익뮤 생각이 잠깐 나게하는 부분이네요..
오른쪽 사진을 크게보시면...  맨 아래 4개의 버튼들이 어떤형식으로 되어있는지를 보여주는데...
하드웨어 버튼이 귀엽게 생겼네요...    화이트 색상과 더욱 어울리는 옵티머스 마하네요...

왼쪽 사진은 블랙과 화이트 색상의 옵티머스 마하  인데요  왠지 화이트 색상이 더 끌리는 것은 저 뿐일까요...ㅋ   오른쪽은 화이트 색상의 뒷면인데 LED를 갖춘 500만화소의 카메라가 많은 장점을 가져다 줄것 같네요... 옵티머스 마하의 모양도 다시 디자인 하면 엘지라는 생각이 다시금 들게하는 것 같구요

아래 사진은 앞모습인데... 이건 인터넷에 많이 돌아댕기는 거라  넘 식상할지도 모르겠는데요...
그래도 앞모습을 제대로 보여주는건 이것이 최고라서 다른 사진 안쓰고 이것으로 투척해봅니다..

"옵티머스 마하" 엘지 스마트폰 옵티머스 시리즈가 마하로 비상할 수 있을지 관심이 가는 모델이네요...
지금 세티즌에서 체험단도 진행하고 있던데...  여러분도 신청해보세요...
저도 지금 신청하러 갑니다..     ^^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