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 개봉기입니다
제꺼는 아니고...  지인껀데... 갤럭시S처럼 허접하지않고 정말 좋아보입니다 ㅠㅠ

뒷면은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화이트색상이더군요...
박스는 뭐 갤럭시나 다른폰과 비슷하고 크기만 큰것 같네요...
박스속에는  맨위에 갤럭시탭, 설명서, 충전어댑터, 케이블, 이어폰 등이 들어있네요...
설명서는 생각보다 작더군요..
갤럭시탭의 아쉬운점은  카메라가 300백만 화소라는거...  이거 하나정도일까요..
너무 갤럭시S와 완성도부터가 다르더군요...  완전 부러웠습니다 ㅠㅠ

제 갤럭시S와 크기를 비교한 샷입니다  생각보다 사이즈가 그리 크지 않은 느낌입니다
역시 뒷면이 제 갤럭시S화이트와 같은 흰색입니다
광고처럼 양복 속주머니에 쏙 들어가더군요..  문제는 양복이 처진다는...ㅠ

이번에는 아이폰4와 비교한 샷입니다...  아이폰4의 보호커버를 벗겼어야는데.. 이넘의 귀차니즘이..ㅋ
대충 사이즈가 감이 오시나요?
한손으로 이렇게 잡힙니다...
제 손이 작은편인데도 잡히는것을 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손으로 잡고 쓰는데 무리는 없을듯합니다.

전화로 쓰기에는 조금 어색하게도 마이크가 위쪽으로 3분의 2지점에 있네요...ㅎㅎ
그래서일까요?  몇일전 마트에서 갤럭시탭으로 전화하는 사람을 봤는데 모양이 참 이상하더군요..ㅎ
스피커는 아이폰과 거의 같은 스타일로 아래쪽에 위치하고 있네요..

제 블로그에 접속해본 모습입니다..
크기가 비교되시나요?  모바일화면이 아니고 PC화면으로 접속해봤습니다...
웹서핑할때 시원시원해서 재미날것 같네요...

동영상을 보시면...  어디서 많이 보던 모습인것 같지 않으신가요?
예 그렇습니다  아이폰과 같은 스타일로 세로에서 가로로 변환할때 화면전환을 하네요...
이거 갤럭시S에서는 구동하기 힘들었던걸까요?  이것때문에 엄청 갖고 싶어지더군요..
(어쩌면 제 갤럭시S 방출하고 영입할지도 모르겠네요  조만간에요...ㅎㅎ)

위 사진들은 충전어댑터와 케이블입니다...
이것도 아이폰 스타일이더군요... 색상만 검정이고 말이죠...
케이블을 보시면 본체와 연결하는 모양도 아이폰스타일이네요...
개발자들이 아이폰을 보고 급하게 만들어서일까요?  이런부분을 보면 참 아쉽기도 하고 안타까운것도 사실입니다  아이폰을 만든 잡스가 부럽기도 하고 말이죠...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