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 X10 관련 소식이 제가 다니는 사이트에 떴네요..
OS로는 심비안 3 를 사용하고   소니엑스페리아처럼 슬라이딩 쿼티키보드를 내장하고 있네요  아무래도 영어권에서는 쿼티키보드없으면 문자입력하기 힘들테니까요..  그런면에서는 우리나라한글은 넘 좋은것 같아요
사양을 보자면  시피유는 Cortex A8 600MHz, 램은 256MB 내장 메모리는 16GB 또는 32GB가 들어갈 것 같아보입니다
디스플레이는 역시 아몰레드(AMOLED)가 대세인듯하네요  3.2인치 아몰레드네요 당근 터치구요..ㅎ
5백만화소의 카메라 LED플레쉬가 있구요...
아래는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입니다...



출처는   GSMarenaBestboyz 입니다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