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사용하던 컴 상태가 썩 좋지못해서  시스템을 밀고 새로 설치를 했습니다
새로 설치하는 김에 유출된 RTM버전으로 설치 해봤습니다
사용하는데 다른장치들은 다 문제없이 설치가 되는데 ad1986 이라는 사운드가 문제네요...
윈도우7을 정식으로 발표 하고나면 제대로된 드라이버가 나오려나요?
드라이버때문인지 5.1채널 스피커를 연결했는데  2채널만 스피커 구성이 지원이 되네요
일요일 저녁을 이것 찾아본다고 귀한 시간을 다 날려버렸네요 ㅠ.ㅠ
결국 찾지도 못 할 거면서 말이죠..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제가 집에있는 데스크탑으로는 주로 블로그작성하고 다운받은 영화보기, 웹서핑하기 정도를 합니다
그중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영화보기인데  5.1채널이 제대로 지원이 안되니....  쩝...
물론 새로나온 OS 테스트같은것을 할때도 사용합니다 
게다가 별로 무리를 주는것도 아니고 날새서 컴을 켜서 사용하는 것도 아닌데...  
마더보드가 오늘내일하네요..
전에도 글을 썼던것같은데  비스타를 사용할때는 자동으로 부팅이 되는 이상증상을 보이더니 이제는 새로 시스템을 설치했는데도 USB부분이 말썽이네요...   USB 드라이버등은 인식하는데  왠일인지 USB 마우스는 인식을 못하네요...  결국 젠더를 통해 p/s2로 사용하고 있네요...
하드웨어를 드디어 갈아탈때가 된것 같은 느낌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항상 그렇지만  자금이 문제인것 같네요...
덕분에 블로그에 글 올리는것이 영 신통치가 못하네요...

아래는 제 컴의 사양을 everest에서 보여주는 샷입니다
너무 구닥다리라는 댓글은 안해주셔도 됩니다...ㅎ


알만한 분들은 아시겠지만 고장날만도 한 사양이긴 합니다...ㅎ
그래서 최근에 업그레이드를 할까하고 살펴보니까 보드만 새로 갈아타기도 애매하고  계속 AMD로 가는 것도 좀 가격에 비해서 너무 성능들이 별로인것 같아서 지켜보는 중입니다(쿼드는 어떨지..ㅋ)
곧 DDR3 메모리도 가격이 더 저렴해질듯도하니  이기회에 마더보드는 물론 CPU, RAM까지 업그레이드를 할까 고민중인데 뭐 추천할만한 사양이 있을까요?  인텔이든 에이엠디든 말입니다
2세때문에 이러면 안되는데  자꾸 신경이 쓰여서 말이죠  ㅡㅡ;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