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윈도우7 RC버전에서 포토샵CS 설치에 이어서 이제는 윈도우7 정식버전에서 포토샵CS4를 설치했습니다 (지난글은 요기를 눌러주세요)
저번에는 한글 2007 때문에 설치에 에러가 났었는데요   이번에도 에러가 났었네요...
한글프로그램도 설치되지 않은 상황인데  설치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설치프로그램이 계속 멈춰서서 어제부터 계속 더이상 진행이 되지 않는거지 뭡니까  그래서 고민고민하다  가끔 백신프로그램하고 충돌이 난다고해서 알약을 종료시키고 설치를 진행했더니  한방에 설치가 되네요...ㅎ


알약도 64비트에는 설치가 되지 않는데요...   설치된 컴에서 설치된폴더를 통째로 압축해서 가져다 풀어놓고  실행시키면 64비트에서도 작동이 되기는 합니다  완벽하게 작동하지는 않는듯한데  뭐 사용하시는 분들도 꽤 있고해서  그냥 저도 사용합니다만...   최근에는  무료백신 순위가 바뀌었다고도 하는데 MS에서 내놓은 백신도 괜찮다고 지인들이 말해줘서 알약에서 넘어갈까도 생각중이긴합니다...
여튼   알약 요녀석 때문에 거의 하루를 낭비했네요 ㅡㅡ;

여러분들도 혹시 저와같은 경우가 없기를 바래서 또 글을 써봅니다...
오늘은 그동안 거의 글을 안쓰다 갑자기 글을 많이 쓰게 되네요...ㅎ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