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RTM 버전인  7600.16385 가 유출되었습니다
러시아쪽 연구소에서 유출이 된것 같은데...   
일부러 유출했다는 말도 있고  유출된거라는 말도 있는데욥...  여튼 구해서 설치해봤습니다

삼실에서 사용하는 PC엔데(업무를 주로 놋북으로 진행할때가 많아서 이건 거의 실험용으로 씁니다.ㅋ)
64비트 버전을 사용해봤었는데  RC 7100 버전으로요(이벤트할때 설치하고 계속 썼었습니다..ㅎ) 64비트버전이라서 그런지 사무실에서 사용하던 소프트캠프사의 문서보안프로그램하고 맞지가 않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32비트 버전으로 설치... 

윈도우7 RTM버전설치


사용하는 프로그램들을 설치하는데 특별한 문제는 없어보이네요...
(알약옆에있는것이 문서보안프로그램인데요...캡쳐하려고 잠시잠들게한상태입니다..ㅋ)

이상하게 저번 64비트버전에서는 포토샵CS4버전설치에 문제가 없었던것 같은데  32비트버전에서는 설치할때 에러가 나더라구요...   나중에 안 사실인데 익스플로러를 실행시키면 원래 에러가 난다나요?
암튼  뭐 사용하는데 특이사항은 없는듯 합니다   노트북에서 비스타 서비스팩2를 적용시켜 사용하는데  그것보다 훨~ 빠르게 느껴집니다 
참 비스타 서비스팩2 설치할때 안전모드에서 해야만 제대로 되더라구요. 그외는 계속 에러가 나더라는.
그림에서 달력가젯아래있는 APP Launcher 가젯은 윈도우7 전용인지 비스타에서는 반응이 없네요..  프로그램 자주 쓰는것 등록하고 하면 편하고 좋은데 말이죠. (혹시 제가 잘못한것일지도 모르지만...ㅋ)
집에서 사용하는 PC는 빨리 하드를 늘리던지 해야겠습니다   용량이 딸려서 프로그램도 못돌리고 거의 집에서 인터넷확인용도로만 사용하는것 같네요...  집에서도 윈도우 7을 써봐야 사무실보다 여러가지 것들을 해볼테니까요...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