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저도 티스토리 2010년 우수블로그300에 뽑혔네요 ^^
2010 우수블로그 300 바로가기 >


티스토리에서 제 블로그를 IT부분의 2010 우수블로그에 선출해주셨습니다 (감솨합니다 ~!!)
IT부분을 많이 다루었더니 오늘의 이런 기쁜일이 있네요 ^^


2010 tistory 우수블로그에 선정되었다고 티스토리에서 축하메일도 도착했네요...ㅋ
젤 맘에 드는 선물은 tistory 블로그 명함하고  100장의 tistory 초대장이 아닌가 싶네요...ㅋ
100장이나 되는 tistory초대장을 어떻게 나눠드려야 될지 지금부터 고민을 해봐야겠네요...ㅋ

작년4월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면서  우수블로그뺏지있는 분들이 무척이나 부러웠고  어떻게 하면 달수있을까 생각했었는데  어느덧 저도 우수블로그 금 뺏지를 달게 되었네요...
티스토리에서 처음 둥지를 트고  사람들이 검색돼서  블로그에 방문하게 하기까지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은 시간동안 나름 노력한 결과인듯 싶네요...ㅎ

위젯형태로 제공되는 위 사진의 우수블로그 금뺏지  드뎌 제 블로그에 달았습니다...(아래 인증샷~)

이제 우수블로그라고 금뺏지도 달았으니 2011년에는 올해보다 더욱 열심히 글을 써야겠습니다...
IT블로거이니 IT리뷰도 또한 많이 쓸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모두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 입니다 ^^
2011년 한해는 기쁘고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

앞으로 더 많은 댓글...  추천으로 격려해주시면 더 많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