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휴대전화에서 스마트폰이 대세입니다
대기업중에 스마트폰에 대응을 제대로 못해서 적자가 나기도 하고  사장이 바뀌기도하고...
반대로 스마트폰을 제대로 만들어서 망할뻔한 기업이 세계시장을 주름잡고있기도 하고...
여러가지 재미난 일들이 일어났었고 또 일어나고 있네요...ㅎㅎ

다양한 스마트폰들의 뒤태~ 왼쪽부터 갤럭시S, 옵티머스 마하, 아이폰4, 아이폰3GS


자 그럼 우리는 어떻게 스마트폰을 대해야 할까요?
스마트폰을 대하는 자세 말입니다...ㅎ
다들 사용하니까 무조건 스마트폰으로 변경을 해서 사용해야만 하는 걸까요?

제게 이제 만10개월된 아들녀석이 하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순서대로 보시면 재미납니다..ㅎ
바로 오늘의 주제인 '스마트폰을 대하는 자세는 이래야 한다?'  입니다..ㅎㅎ

스마트폰을 받은직후 제 아들녀석입니다 ^^

스마트폰을 보고 엄마 이게 뭐예요? 하는 표정이죠..

주특기가 바로 나옵니다... 먹는건가?..ㅎㅎ


어떤가요?
스마트폰을 대하는 제 아들녀석의 모습이...ㅎㅎ
보시고 하루 웃고 시작하라고 포스팅 해봅니다 ^^

재미 있으셨으면 추천을 꾹~ 눌러주세요...ㅋ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