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교계에는 엄청난 이슈가 있습니다
그동안 이단이라고 욕을 먹던 신천지교회를  목사님들이 일반성도인것처럼 몰래 들어가서 정말 신천지가 이단인지 아닌지 분별하는 작업을 한후에   양심적으로  "신천지교회가 이단이 아니다"라고 선언한 일이 있었기 때문인데....
저도 이 엄청난 이슈에서 자유로울수가 없었네요...  저도 기독교인의 한사람이어서 말이죠...

그래서 정말 뭐가 진실일까  하는 마음으로 이곳저곳을 기웃기웃하는 시간이 있었네요...
(블로그 몇일간 신경 못쓴 핑계는 아닙니다...ㅡㅡ;)

양심선언한 목사님들의 말이 사실이라면....
정말 신천지교회에서는 어떻게 말씀을 선포하는지 들어봐야 하는 것일까  정말 많은 고민이 되더라구요
그렇다고 저처럼 용기있는 사람이라기 보다는 평범한 소시민에 가까운 사람이 그동안 말 많은 신천지 교회에 직접 가서 사실이냐고 따져 물을수도 없고...   참 난감하더라구요...

그러던 찰라에...
신천지 교회에서 '말씀대성회'를 통해서 신천지 말씀을 전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라디오에서도 광고가 나오고...
구글링을 해보니 유투브에서도 영상광고가 있더군요...


이거 듣고 오신분 계신가요?
지방에 살고있어서 8-9일 한다고 하는데  서울까지 다녀오기가 상당히 힘들어서 말이죠...
그런데 궁금해서  못참겠네요 ㅠㅠ

비교종말론,  생명나무와 선악나무, 계시와 믿음  이렇게 3가지 주제를 가지고 진행하는 것 같던데..
댓글을 달아주시면 찾아봐야겠네요...
목사님께 당장 달려가서 물어볼수도 없고...
집회가 끝나는 시점에 구글링해보면 영상이라든지 내용요약이라던지 있을법한데  찾아봐야겠습니다

아 그리고 최근 구글링해보니까  신천지 말씀을 담은 전단지, CD를 전해주기도 한다고 하던데  안되면 그거라도 찾아서 봐야겠습니다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