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저도 구글애드센스 수익금을 웨스턴유니온으로 지급받았습니다
한참을 블로그에 소홀해서 잊고 있었는데 애드센스 개정정보에 가서 보니 지급내역에 이미 지급이 되어있다고 나오는게 아니겠습니까?  예전처럼 우편으로 받는 방식이었으면 아마도 100달러 잃어버렸을지도 몰랐겠네욥..ㅋ   다행히 지급방식을 웨스턴유니온으로 해놔서..ㅎㅎ
웨스턴유니온으로 신청하고나서 처음으로 수익금을 받게 되었네요..ㅎㅎ

지급개시 상새내역을 보면  위의 두번째 사진처럼 나오는데욥  MTCN하고 지급받는 금액만 알면 기업은행으로 가시면 친절하게 도와줍니다
현금으로 바로 받을까 하다가 원단위가 있어서 그냥 통장을 하나 개설해버렸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기업은행 통장은 뭔가 설명으로 첫페이지를 그냥 넘겨버리네욥..ㅋㅋ

100.25 달러인데  환율이 1153.50 이라서  115.638원을 지급받았습니다
외화통장으로 개설을 해서 놔둘까 했었는데 웨스턴유니온 방식은 그게 안된다고 하네욥..ㅎ

지급 개시일로부터 60일 이내에 받아가지 않으면 웨스턴유니온 방식으로 나온돈은 구글로 환수된다고 하는데요  다시 못받는지 어쩐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욥..ㅎ
저도 보니 거의 60일이 다 되어가는지라 서둘러 달려갔는데욥...
은행으로 달려오기 몇일전에 확인했을때는 시티은행에서 가능한것으로 알고 알고있는 지역으로 갔는데  그쪽에서는 잘 모르는 눈치였습니다..  통장 잔고가 없는 시티은행 통장을 이기에 사용할까 고민 했었는데욥  암튼 친절하게 국민은행에서 이것은 처리할 꺼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어떻게 했냐구요?  물론 나갔습니다 
그런데 무작정 나간것은 아니고 폰으로 웹서핑을 좀 하고 갔습니다..ㅎ  그리고 국민이 아닌 기업으로 고고씽 했죠...ㅎㅎ  

웨스턴유니온 방식은 지급받을때는 조회만해도 지급된것으로 나와서 곤란하다고 하네욥..ㅎㅎ

갑자기 공돈이 생긴것 같아서 기분이 매우 좋네욥...ㅎㅎ

주변에 네이버만 하는 지인에게 계속 티스토리 염장샷을 보내고 있었네욥..ㅋㅋ

좀더 열심히 관리해서 다음번 지급때는 좀더 많이 받을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ㅎㅎ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