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에서 보이는 화심순두부본점 간판(대물림 두부집이라고 표시되어있습니다)


휴가철도돼고  주말이고해서  부모님을 모시고  바람도쐴겸해서 교외로 나갔다 왔습니다  완주군 동상면에 자리한 냇가에가서 점심은 평상을 빌려서 물에 발담그고 먹고왔네요  사진을 못찍은 관계로 이부분 사진은 없네요...ㅋ  

저녁에 돌아오면서 완주군 소양면에 위치한 화심순두부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바지락 순두부찌게를 먹었습니다...ㅎ   가게가 꽤 큰편인데  손님이 거의 차더라구요...  전국적으로 유명한건지 네비게이션으로 찾으니까 바로 이집이 나오네요...ㅋ  길건네에 SK주유소도있고  간판은 대물림두부집 화심순두부 본점입니다  휴가기간이어서인지 아니면 여기로 저녁을 먹으려고해서 그런지  차들이 엄청막히더라구요... 

입구모습입니다 식사한후 사람들이 모여서 커피를 한잔씩하고있네요 ^^

한번에 반찬을 저렇게 쌓아가지고 와서 빈테이블에 놓고 근처 반찬이 없는곳에 나눠주기도 하고 직접가져가기도 합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입니다

막 만든 두부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김나는게 보입니다..ㅋ

콩도넛츠 옆에 가루가 설탕이 섞였는지 찍어먹으면 엄청달답니다

메인 바지락 순두부찌게입니다


제희 가족들은 콩도넛츠, 바지락 순두부찌게, 화심두부 를 함께 먹었습니다  
메뉴들 모두 그자리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맛있었습니다
콩도넛은 포장해서 나중에 먹어도 맛있겠더라구요...
수전증이 있는것인지  사진들이 상태가 별로 좋지는 못하네요...  사진은 별로지만 음식은 맛있습니다
근처에 사시는분들은 한번쯤 가봐도 괜찮을듯 하네요...ㅎ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