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 익스프레스뮤직(nokia 5800 xpressmusic) 저도 질렀습니다
공짜로 풀렸던 익뮤대란때 버스를 노쳐서 아쉬워하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세종대왕 2분이 필요해서  눈물을 머금고 세종대왕 두분을 보내드리고 영입해왔네요 ^^

어제 정보가 들려서 옥션을 찾았더니  500원에 익뮤 무약정이 떠있지 뭡니까 그런데...
번호이동만 500원 신규는 보이지 않더군요...
저도 나름 한 검색한다는 소리를 듣고 있는지라  얼른 검색을 시도....   찾고야 말았습니다...
익뮤 무약정 93일 유지조건이죠... 근데 2만냥을 안내면 절대 보내주지 못하겠다고 해서...
저번처럼 이번 (고속)버스 놓치면 후회할것 같아서  세종대왕님 2분과 작별하고 겨우 신청 오늘 받아서 이것저것 해보게 되었네요..ㅎ  아래는 개봉샷입니다 ^^


전에 사용하던것이 진보라폰 이었는데  무게는 거의 비슷하더군요...ㅎ
저는 신규로하고 마눌님은 번호이동으로 갑자기 익뮤가 2대가 생겨버렸네요..ㅎ
함께 들어있던 것들중에 저는 usb케이블하고 리모컨이 제일 마음에 들더군요^^
뒷커버의 허접함에 다시 한번 놀래기는 했네요..ㅎ

젤 먼저한일이 트윗어플 찾아서 설치하는 거였네요..ㅎ 
근데 어플이 생각보다 불편한것 같네요..  넘 많은 것을 기대한걸까요?
뭐 좋은 어플 있으면 알려주세요 ^^

덧..  사진을 하나하나 설명해야하는데 넘 쉽게 개봉기를 썼나보네요...ㅎ
      졸립기도하고 귀찮기도하고...  사진을 순서대로만 봐도 뭔지 알것 같아서 그냥 뒀습니다..ㅎ
      너무 날림으로 개봉기 썼다고 돌던지지는 마세요...ㅋ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