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니아2를 삼성에서는 올해 9월에 국내에 출시를 할 계획인듯 싶습니다
한국판으로 따로 나올예정인듯 싶은데...  해외에서도 3분기정도에 나온다고 하는데 9월이면 비슷한 시기가 될듯 합니다   문제는  또 S사에 독점으로 나올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제가 S통신사에서 삼성w350폰으로 모바일 네이트온을 사용하는데요  이것이 시도때도없이 접속이 끊김니다   물론 모바일 네이트온만 그러는 것은 아니고  전화자체도 그 끊기는 순간은 안된다는데 있죠..
이부분은 제가쓴글 '모바일네이트온과 skt통화품질'에도 언급한바 있는 내용이구요
이것만이 문제가 아니라  스마트 폰을 사용하려면 데이터 요금이 문제가 되어지는데  S통신사는 말도안되는 가격정책을 쓰는데 문제가 있다고 할 수 있죠  아마도 S통신사에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계시는 분들은 모두 공감하시리라 봅니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S통신사 독점으로 옵니아2를 출시할 경우에는 전체 이통사에 출시될때보다 보급상에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보여집니다  물론 판매자 입장에서는 가격이 쉽게 내려가지 않는다는 장점도 있을 수 있겠지만  유저들이 쉽게 접하기에는 어려움이 예상되어진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제발 삼성에서는 다른 이통사와도 협의를 거쳐서 출시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입니다  뭐든지 독점은 별로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옵니아2 관련 사진 몇장 올려봅니다(해외리뷰사이트에서 가져왔네요..)

해외에서 리뷰중인 옵니아2

옵니아2 단자 - 이제 국내에도 이것은 그대로 나오겠죠

뒷면 커버를 벗긴모습니다 국내에 나올때는 좀 바뀔지도 모르겠네요..

아이폰과 옵니아2의 비교 - 거의 비슷해보이네요..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