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통신에서 일반 피쳐폰을 사용하는 저로서는 트위터는 가입하고싶어도 별 사용할 가능성이 없어보여서 그동안 가입을 미뤄왔었는데요  위드블로그에서 리뷰어를 모집한다고 하는 내용에보니 S통신사에서 트위터에 연결하는 어플을 내놨더라구욥...  트위터 아이디로 로그인한 후 폰인증만하면 OK
어라... 그런데 폰에서 또 로긴을 해야하는군요....  이런  비번은 한글로 사용하는데 네이트온처럼 한글입력을하면 자동으로 영문으로 바꿔주는 서비스는 안해주네요...  그래도 다행인것은 컴옆에서 폰으로 접속을 시도해서 결국 비번까지 저장해놨다는 거죠...ㅋ


트위터에 제가 쓰는 아이디는 이미 다 등록된 상태네욥...  제가 게임할때 쓰는 아이디로 등록했습니다 트위터도 제겐 게임과 마찮가지라서 일지도 모르겠네요...ㅋ
넷북에 당첨될 수 도 있겠네요...
그런데 벌써부터 걱정인것이 이걸로 인해서 데이터 요금이 상상을 초월하게 나오는 것은 아닐지...
그래도 잼있을것 같아서 기대는 무척됩니다...ㅋ  피쳐폰이라고 아직 사용안해보신분들도 한번 해보실래요..ㅋ  물론 데이터 요금은 각오하셔야 할듯 합니다...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