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가 스마트폰에서 작년에 힘들어하더니..  이제 유명게임을 기본으로 제공해주는군요...ㅎ
LG 스마트폰을 사용하게되면 힘들게 '앵그리 버드' 찾기안해도 되겠네요..ㅎㅎ

 
제 주변에도 '앵그리 버드'에 열광하는 분들이 많던데...
스마트폰 사용하시는 분들중에 '앵그리 버드' 모르는 분들이 있을까 싶을정도 많이들 하는 겜이죠..ㅎ
돼지들이 훔쳐간 알을 향해 화가난 새들이 돌진한다는 내용의 단순하고 재미있는 겜인데요...
'앵그리 버드' 후속으로 '앵그리 버드 시즌' '앵그리 버드 리오' 등으로 개발이 되어서 누적 다운로드 2천만 회 이상을 기록한 게임인데  이번에 LG 스마트폰에는 '앵그리 버드 리오'가 6월 이후 출시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는 사전 탑재하고 기존에 판매되었던 것들은 www.lgworld.co.kr 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한다고 하네요..

이 게임을 현재 3D 애니메이션 '리오(RIO)' 로 개봉돼 전세계 극장가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네요..  아직 옵티머스2X를 가지고 있으니 저도 한번 받아야겠네욥..ㅋㅋ

에고... 최근에 개인적으로 바쁘다고 블로그를 손못댔더니... 벌써 두달가까이 폐쇄상태였네요..ㅋ
이제 폭풍블로깅을 좀 해봐야겠습니다..ㅎ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