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wi-fi)전쟁을 유플러스존(U+zone)으로 한방에 끝을 보여줬던것 기억하시죠?

기억 못하신다면...  이전글을 읽어주세욥 ^^
이전 소개글은 요기 -> LG U+Zone 와이파이(wi-fi)전쟁을 U+acn으로 한방에 훅 보내다~!!


이번 글은 유플러스존이라고 하는 LG U+의  와이파이존을 실제로 찾아보고 제목처럼 밖에서 자유롭게 와이파이의 세계로 빠져보는겁니다 ^^

친한친구 라디오에서 나오는 노홍철씨 멘트처럼 따라해 보실까요..?  "좋아~ 가는거야~!!"


그럼 다들 LG U+ZONE(유플러스존 : http://zone.uplus.co.kr)에서 서비스 신청은 하고 오셨죠?

아직 신청안하신분은 더보기를 눌러서 읽어보시면 되구요.. 
이미 신청하신분은 그냥 넘어가시면 됩니다..ㅋㅋ   (요런 기능이 있는줄은 알았지만 첨 써보네요..ㅋ)


자그럼...  밖으로 나가서 유플러스존을 접속해볼까요?

날이 추워서 차를 가지고 밖을 돌아봤는데욥...   아래 사진처럼 연말 분위기가 엄청나더군요... 
위 사진은 제가 달리는 차에서 최근 가지고 다니는 넥스5로 운전하면서 한컷 찍은건데요...
이 사진을 보고 후배가 그러더군요... '어째 서서 찍는것보다 더 잘찍는거 같은데..ㅋ'
이거 삼각대를 가지고 다니면서 찍어야 하려나요?  아님 계속 운전하면서만 찍어야 하려나요 ㅠㅠ
손떨방있는 카메라에서도 이러니...  ㅡㅡ;

차안에서 잡히는 유플러스존

차 밖으로 나와서 유플러스존을 확인중...


차를 타고 다니다가 적당한곳에 세워서(운전하면서 인터넷 할수는 없으니까요...ㅋ)
유플러스 와이파이존을 찾아봤습니다 유플러스존은 역시나 많이 보이더군요... 
차안에 있기가 답답해서 일단 폰을 들고 밖으로 나와서 좀 걷다가 다시 한번 유플러스존을 검색,  CM을 통해서 접속을 시도해봤습니다 ^^

전 SK유저라 유플러스존 접속 아이디가 보이네요 ^^

등록된 유플러스존에 접속중..


여기저기에서 많이도 보이네요  유플러스존을 통해서 제 블로그에 접속을 시도해봤습니다
오~  역시나 잘 접속됩니다..  
아래 사진에 제 블로그 잘 보이시죠..ㅋㅋ  
블로그 첫 화면만 보여주고 말기에는 넘 허전해서 최근에 쓴글에서 사진을 하나 클릭해봤습니다
사진이 크게 확대되어 잘 나옵니다   와이파이 안테나가 많이 잡히는 상황이 아님에도 역시 3G 망보다는 부드럽게 읽히고 열리는 이 느낌...   이래서 와이파이 와이파이 하나봅니다...ㅋ

제 블로그에 접속

제 블로그에서 사진을 클릭 크게보는중


한참을 이렇게 유플러스존에서 와이파이가 잡힌것을보고 좋아라 제 블로그도 가고  이웃블로그도 가고 놀구있었습니다만...   정신이 조금씩 들기 시작하면서 보니...  손이 꽁꽁...


그때 들고있던 카메라로 옆에 보이던 화단을 찍어본 사진이 바로 위 사진입니다....
날 추운데  밖에서 와이파이존 찾아서 논다고 추운줄도 모르고 돌아다니고 있었네요 ..ㅎㅎ
공짜 와이파이 밖에서도 된다고 저처럼 추운데 돌아다니면 감기 걸립니다 ^^

추운데 감기들 조심하시구요..      
어느덧 2011년 새해도 몇시간 남지 않았네요... 
2010년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