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옵티머스2X(LG-SU660)' 하면 생각나는게 듀얼코어, 속도 이정도 일듯한데요...

오늘은 '옵티머스2X(LG-SU660)'를 여성 유저들이 좋아할만한 모습으로 만드는 부분에 대해서 말해볼까 합니다..  이름하여..  '옵티머스2X(LG-SU660)'를 더욱 감성적으로 만드는 테마박스 입니다 ^^
사진에 제목을 새겨봤느느데 느낌이 어떤가요?  
지난 글에도 비슷하게 해봤는데 아무래도 감성쪽하니까  지난번 제목 그림이 더 나은듯 하네요  배경에 눈도 있고... 쩝..  어쩌겠습니까  눈이 이제 안오는 봄인것을요...

여튼.. '옵티머스2X(LG-SU660)' 를 보면 서두에 언급한 것처럼 속도, 듀얼코어등 하드코어 이용자들 즉 공돌이 냄새가 좀 많이 풍기는 스마트폰임에는 틀림없는데요
여성 유저들이 좋아할 만한 모습으로 변모할 새로운 어플이 있어 미리 체험해보고 이렇게 소개해 볼까 합니다...

테마박스라는 어플인데요  폰의 기본테마를 좀더 아기자기하게 꾸밀수 있는 것입니다
일명 폰꾸미기 어플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일단 어플이라고 했으니 폰에 다운받아서 설치를 해야겠죵..ㅎ
근데 아직은 베타기간이라서인지 마켓에는 없네요  곧 마켓이나 엘지앱스에 올라올것 같네요 ^^

'옵티머스2X(LG-SU660)'에 테마박스를 설치, 실행하는 모습

'옵티머스2X(LG-SU660)'에서 테마박스를 처음 실행했을 때

위 사진처럼 테마박스를 설치하고 테마박스 어플을 실행하면 처음 화면이 나오고 테마박스 메인으로 갈것인지 테마를 바꿀것인지 아이템을 추가로 다운로드 할 것인지 옵션이 바로 나오게 되는데요  설명에 있는 것처럼 테마박스는 다양한 테마와 개별 아이템으로 자신의 폰을 꾸밀 수 있는 재미난 어플이 되겠네요

아마도 폰을 사용하다가 아이콘이나 테마, 바탕화면이 마음에 들지 않을때 바꿔주면 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것 같네요..ㅎ

'옵티머스2X(LG-SU660)' 커피 테마를 선택한 화면

위 사진은 테마박스에서 처음에 선택되어있는 테마인 커피를 선택했을때의 모습입니다
약간은 공돌이의 느낌이 나던 '옵티머스2X(LG-SU660)'에 커피테마를 적용하니 상당히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무척 감성적인 폰 화면으로 바뀌는 것을 느낄수 있네요

물론 다른 테마를 원하시면 위에 빨간 원으로 표시되어있는 커피부분 즉 테마부분을 좌우로 밀어주면 아래 사진처럼 테마바꾸기 화면이 나타나면서 바꿀수 있는 테마들이 나오는데요 개인적으로 들어있었던 테마중에는 커피가 그나마 완성도가 있어보이더군요 나머지는 아직은 베타라서 인지 좀 부족해 보였는데요  정식으로 발표할 때 쯤이면 괜찮은 테마들이 많이 나올것 같네요 ^^

'옵티머스2X(LG-SU660)' 테마박스에서 테마를 선택하는 중

위 사진처럼 테마를 선택해서 한번에 바꿀수도 있고 그게 아니라면 바탕화면, 아이콘, 폰트, 벨소리등을 개인 취향에 맞게 바꿔서 나만의 개성있는 테마로 만들어 갈 수가 있는데요 아직은 베타여서 아이콘은 맘에 드는게 별로 없었네요 ㅠㅠ
아래 사진이 아이콘을 바꾸는 모습인데요 가운데 화살표 부분까지 원하는 아이콘을 좌우로 움직여주면 그곳에 선택된 아이콘이 위에 큰 네모상자안에 표시가 되고 적용을 누르면 적용이 되는 형태였는데요  나머지 폰트, 테마등도 같은 형식으로 바꿀 수 있었네요

'옵티머스2X(LG-SU660)'에 테마박스에서 아이콘을 바꾸는중


아래 사진은 테마를 한번에 적용한 사진인데요...
아직 부족하다고 하는 이유를 아래사진중에 왼쪽을 보시면 아시겠죠?  
붉은색 바탕에 흰원만있어서 아이콘이름만 다르게 표시된 테마는 어플을 많이 쓰는 저같은 유저에게는 참 난감한 테마더군요 필요한 어플을 바로 찾을 수 가 없어서 바로 다른 테마로 변경해야 했습니다..ㅎㅎ

'옵티머스2X(LG-SU660)'에 테마를 적용한 모습


아래 네모박스에 있듯이 테마가 아닌 개별 아이템인 폰트 바꾸는 아이템으로 폰트를 바꾸는 중인데 글자체가 다른게 느껴지나요?
마찮가지로 가운데 화살표가 있는 곳으로 폰트를 좌우로 움직이면서 선택하면 되는데요

테마박스에서 폰트를 변경하는 중

폰트는 아래 사진처럼 폰을 재부팅해야만 적용이 되는 아이템입니다

폰트변경을 위해서는 재부팅해야합니다 ^^


아래 사진은 벨소리를 선택하는 모습인데요  테마박스를 적용하기전에 선택하던 모습과 별반 다르지는 않네요..ㅎ
저는 전화왔을때 바로 확인할수 있으면서 듣기 좋은 따르릉 따르릉으로 선택 했네요..ㅋ
나머지들은 음악은 좋은데 전화왔는지 제가 느끼지 못해서  전화 못받을때가 한두번이 아니었다능...ㅎㅎ

벨소리 선택


아래 사진은 테마박스에서 기본적인 설정을 하는 모습인데요  
어려울것은 없고...
왼쪽 아래 빨간원안에 기어모양을 선택하면 오른쪽 사진처럼 테마박스의 설정화면이 나오는데요 아직 화면전환 효과등은 준비중 이라는 메세지가 나오더군요..ㅎㅎ

테마박스 설정


대략적인 설정을 끝마치고 테마박스에서 나와서 잠금상태일 때, 메뉴에 들어갔을 때 모습이 아래 사진과 같은데요  저는 커피를 테마로 선택한 모습이네요...
좀전에도 언급했지만 커피 말고는 개인적인으로 봤을때 완성도가 떨어져 보여서 아직은 테마박스가 미완성이라는것을 나타내는것 같더군요..

개인적으로 테마박스가 빨리 완성도 높은 어플로 빨리 나오면 많은 유저들이 애용을 할것 같더군요  물론 저는 간단한 기본으로 사용할 가능성이 높지만요..ㅎㅎ

커피 테마가 적용된 모습


그래서 아래 사진에 비교를 해봤는데요...

테마박스를 적용시킨모습과 기본일때의 홈화면


어떠신가요?
왼쪽 커피 테마를 적용한 홈화면에는 아기자기한 맛이 있기는 한데 제 취향은 아닌듯해요  아마도 여성유저들에게는 먹히는 테마인듯 싶네요

이상으로 테마박스라는 어플 리뷰를 간단하게 해봤는데요 여러가지 테마가 있어서 그것을 적용하고 사용해봤으면 좋았을 텐데 아직 미완성이라 많이 아쉬운 테마박스어플인듯하네요..
완성되어서 나온다면 많은 여성 유저들에게 사랑받을 어플인것만은 사실인듯 하네요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추천을 눌러주세요 ^^
추천은 블로거에게 힘을 줍니다 ^^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