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베가엑스(IM-A710K)가 생겼어요 ^^
요즘 유행하는 '도와주세요 OO이 생겼어요'라는 책 제목처럼 제목을 지어봤는데 뭔가 좀 어색하군요ㅋ

제손에 있는 베가엑스(IM-A710K)

여튼  위 사진처럼 제 손에는 베가엑스(IM-A710K)가 생겼고... 
요 베가엑스(IM-A710K)를 어떻게 재미나게 사용할까 고민하게 되었네요(자랑질 임돠~ㅎㅎ)

사실 제가 지금 사용하고있는 폰은 갤럭시S인데요... 요녀석이 제 글을 찾아서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있던 오류가 '프로요'로 펌업을 하고나서 아주 엄청나게 많아졌거든요
(자세한 내용은 요기를 꾹~눌러주세요)
그래서 요녀석을 방출하고 어떤 녀석으로 갈까 상당히 많이 고민했었거든요...
제가 갤럭시S를 이것저것 불편함이 있었지만 계속 사용해왔던 이유가 바로 4인치 대화면이었는데...
베가엑스(IM-A710K)가 나오기 전까지는 국산폰중에는 4인치가 없었거든요
그러다 요 베가엑스(IM-A710K)를 만난것이죠...  그러니 자랑질(?)을 할 수 밖에요..ㅋㅋ

베가엑스(IM-A710K)가 스넵드레곤 2세대 CPU(MSM8255 1GHz)를쓰고 국내최초로 DDR2 메모리를 사용했다고해서 폰을 받아서 제일먼저해본 스마트폰 벤치프로그램(쿼드런트)을 돌려봤는데요

스마트폰 벤치 프로그램 쿼드런트로 베가엑스(IM-A710K)를 돌려본 결과

위 스샷처럼 점수가 1,678점이 나오네요..
점수가 잘 이해가 안가시나요? 조만간 갤럭시S 관련 포스팅에 올릴예정인 글이 있는데요  바로 갤럭시S는 왜 루팅을 해야하는지에 관한 글인데  쿼드런트 벤치어플로 돌려보면 보통 루팅전에 갤럭시S의 점수는 970점 정도밖에 나오질 않아요 바로 모비낸드 메모리 + SKAF때문인데.. 
이것을 루팅하면 성능개선이 엄청나다고 뉴스에도 나올정도였는데 이것이 겨우 1,500점~  1,800 점대에 머무른다는 말이죠..

베가엑스와 갤럭시S 비교샷

베가엑스와 갤럭시S 비교샷2

베가엑스와 갤럭시S 비교샷3


루팅을 하게되면 불안정해지고 인터넷 뱅킹도 되지않는 그런상태로 만들어야 갤럭시S에서는 겨우 나올 수 있는 점수가 베가엑스(IM-A710K)에서는 한방에 폰에 어플을 설치하고 별다른 조작없이 나온다는데 엄청난 충격을 받았지 뭐예요..(그러니 다시 한번 자랑질을 할 수 밖에요..ㅋ)
아마도 SKY에서 베가엑스(IM-A710K)에 '프로요'펌을 엄청나게 공들여 올려놓은 결과가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보네요..  이렇게 공들인 스마트폰들은 자랑을 해줘야 한다고 봅니다...ㅋ

위 사진에서 세번째 갤럭시S화이트와 베가엑스(IM-A710K)를 비교한 샷에서 베가엑스(IM-A710K)가 흰색이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기는 하지만 베가엑스(IM-A710K)가 갤럭시S에 비해서 뒤쳐질것이 하나도 없네요  예전 베가(IM-A650S)를 잠시 만져봤을때도 느낀거지만 SKY는 폰의 UI가 참 예쁘게 잘 만드는 것 같더라구요  거기다가 기본적인 구동속도도 삼성이나 엘지의 스마트폰과 비교해서 더 나은 부분이 보이는 것도 사실인듯하구요  시리우스(IM-A600S)를 처음 발표했을때만 해도 그다지 신뢰가 가지 않았었는데  베가(IM-A650S)와 베가엑스(IM-A710K)를 출시하고난 지금의 시점에서 보면 SkY스마트폰에 대한 신뢰가 점점 더해져 가는 듯한 느낌입니다(뭐 좋아진다는 말이죠..ㅋ)
지난 글{ [베가엑스] 스카이 베가엑스(IM-A710)는 아름다운 여자? }에서도 SKY 베가엑스(IM-A710K)를 아름다운 여자로 비교했었는데요 그래서인지 딱 제 취향이지 뭐예요..ㅋㅋ 

베가엑스(IM-A710K)와 아이패드

KT에 베가엑스(IM-A710K)를 개통하러 가서 아이패드가 놓여져 있어서 함께 사진을 찍어봤습니다..ㅎ
4인치의 대화면도 아이패트앞에서면 너무 작아지는 군요...ㅋ

베가엑스(IM-A710K)로 뭘하면 재미있게 하루하루를 보낼까 생각해보니까  위 사진처럼 블로그작성을 할 수 있도록 블로그 노트라는 기본어플을 제공하는데요  제블로그 둥지인 티스토리도 지원을해서 블로그에 폰에서 바로 작성을 할 수도 있겠더라구요 문제는 제가 요즘 23-24인치 모니터들만 봐와서 사진속의 12인치 노트북도 답답함을 참을 수 없다는 것인데...  4인치 스마트폰에서 블로그쓰기가 가능할지...
그래도 블로그에 바로 올릴 수 있는 기능이 있으니 한번쯤은 바로 시도를 해봐야 할것 같네요..
전에 익뮤때도 한번 시도했었는데요  생각보다 답답한 부분이 있었지만 그때는 3.2인치였으니 4인치에서 글을 작성하는 것은 좀 낫지 않을까요?
그래서 마눌님한테 컴을 뺏겼을때 한번 시도해볼려구 생각중입니다..ㅎ

베가엑스(IM-A710K)와 오예스~

베가엑스(IM-A710K)는 저에게 달콤한 오예스같은 스마트폰이네요...
심심할때 게임도 할 수 있고, 영화도 볼 수 있고, 블로그에 글도 쓸수있고, 트위터나 페이스북 이용은 두말할 것도 없구요...ㅋ

베가엑스(IM-A710K)에서 SNS게임인 고고농장을 실행하는중..

일반적으로 폰에서 할 수 있는 게임들은 몇개 안되는데...(사실 재미난것들이 그다지 많지 않죠..ㅎ)
베가엑스(IM-A710K)에서는 '프로요'펌을 정말 공을 들여서인지 제대로 플래쉬를 지원해서 제가 좋아하는 '고고농장'이라는 게임도 바로 실행을 할 수가 있어서 너무 너무 좋네요...ㅋ
갤럭시S는 같은 '프로요'기반임에도 고고농장이 실행이 되지 않아서 무척 슬펐었거든요...ㅎ
이제 베가엑스(IM-A710K)만 가지고 있으면 3G망이 터지는 지역이라면 대한민국 어디든지 스마트한 라이프를 즐길수 있을것 같네요...ㅎㅎ

베가엑스(IM-A710K)의 제 아들을 위한 게임페이지^^

쓰면 쓸수록 베가엑스(IM-A710K)는 정말 괜찮은 스마트폰이라는 것을 새삼 느끼게 해주는 것 같네요..

다음글에서는 게임, 영화등 멀티미디어 부분을 살펴볼 예정입니다
글이 맘에 드시거나 다음글이 기대가 되신다면 추천을 꾹~  눌러주세요...ㅎ
추천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