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베가엑스(IM-A710K) 드뎌 택배를 받았습니다 ^^
SKY 하면 화이트인데...   제꺼는 블랙이네요 ㅠㅠ

위 사진은 월요일부터 장장 일주일을 기다려온 SKY 베가엑스(IM-A710K) 택배상자입니다
기다리다가 목이 빠지는 줄 알았다능..ㅎㅎ

SKY 베가엑스(IM-A710K)상자를 받자마자 칼을 들고 박스를 뜯었습니다...ㅎ
오~ SKY 베가엑스(IM-A710K)는 상자부터 남다르더군요...  아래 사진인데...  사진에는 다른 모습이 잘 안보이네요. ㅠㅠ    상자에 앞부분 SKY 베가엑스(IM-A710K) 화면부분이 홀로그램(?) 형식으로 움직이게 보입니다...  상자도 상당히 신경써서 만든 느낌이네요...(기다린 보람이 있네요..ㅋ)


혹시나 화이트가 오지 않을까 기다려봤는데....
모델명 밑에 붙어있는 BK라는게 좌절을 느끼게 하네요 ㅠㅠ


그래도 블랙이면 어떠랴...SKY 베가엑스(IM-A710K)를 남들보다 먼저 써본다는데 의의를 두자..ㅎ
그리하여...  은색으로 반짝거리는 SKY 봉인 씰을 뜯었습니다...ㅎ


SKY봉인씰은 뜯었을때 위 사진처럼 상자 한쪽에도 붙어있게 남아있는 형태였습니다..
이것은 미리 봉인을 뜯었을경우 바로 티가 난다는 뜻이죠..ㅎ  안심하고 새것임을 확인케한다는..ㅎ

자이제.. 뚜껑을 열고...    두둥....


SKY 베가엑스(IM-A710K)의 본체가 보입니다...
본체를 감싸고있는 얇은 플라스틱 케이스가  택배 발송으로 인해서 깨져있네요 ㅠㅠ
아마도 날씨가 추운데 택배 기사님들이 던져서(?) 이렇게 된듯 하네요..

자 그럼 내용물을 쭉~ 펼쳐보면...ㅎ


SKY 베가엑스(IM-A710K) 상자안에는 위쪽 제일 왼쪽에 보이는 것이 안내책자, 배터리 거치대, 배터리2개  아래쪽으로 뒷커버, 베가엑스본체, 젠더, 마이크로 SD 8GB USB케이블, 통화용 이어폰  이렇게 들어있네요..


기본으로 들어있는 메모리는 8GB로 클래스 표시는 안되어있네요..ㅎ

자 그럼 SKY 베가엑스(IM-A710K)의 각 부분을 살펴볼까요?
먼저 뒷부분부터...


다음은 앞부분...


옆모습도 안보면 서운하겠죠..ㅎ


SKY 베가엑스(IM-A710K)옆부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TTA 표준20핀으로 되어있습니다
이제 스마트폰은 마이크로 USB로 간다고 발표를 했던것 같던데...  아직 SKY는 TTA 표준20핀이네요..

SKY 베가엑스(IM-A710K)의 좀 더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으로 미루기로 하구요..ㅎ

아래는 SKY 베가엑스(IM-A710K) 발표영상입니다 ^^


정보가 유익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