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옵티머스원"이 드뎌 출시를 했네요
국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최초로 2.2 프로요 버전을 탑재하고서 오늘부터 출시를 했네요
최근 LG전자가 스마트폰 실적부진으로 CEO까지 바뀌면서 다시 글로벌 시장에서 도약하기 위해서 많은 준비를 하고 드뎌 나온 녀석이 바로 "옵티머스원" 이라는 스마트폰인데요 1,000 만대를 목표로 해서 SKT용 LG-SU370, KT용 KU3700, LG U+용 LU3700 으로 국내 통신3사에 동시에 출시를 하였네요
국민 스마트폰을 목표로 나온 모델인 만큼 사양은 아이폰4 나 갤럭시S, 옵티머스Z, 옵티머스Q등과 비교하면 많이 부족한것이 사실이지만 프로요를 탑재한 만큼 CPU가 조금 모자라도 OS에서 어느정도 커버를 해줄듯 합니다   실제로도  제가 사용해본바에 의하면 갤럭시S 보다 옵티머스Z나 옵티머스Q가 일반적인 사용에서는 더 빠릿빠릿한 모습을 보여줬었는데 최적화정도에 따라서 하드웨어 사양이 부족해도 어느정도는 커버가 가능할것으로 보이네요 (관련 글은 요기를 클릭해주세요..ㅎ)

위 사진에 있는것처럼 'with Google' 로고가 최신 구글 서비스에 최적화한 제품임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LG전자측에서 말하고 있네요..  정말 그런지는 직접 써보면 알겠죠? (써보고 싶어지네요 ..ㅎㅎ)

위 사진의 똘똘이 스머프가 최신 구글 서비스를 원하냐고 묻고 있네요..ㅎ

'옵티머스원'은 LG전자에서 야심차게 국민 스마트폰을 목표로 출시한 만큼 기대가 남다를텐데요
얼마나 괜찮은 제품인지 저같이 먼저 체험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LG전자에서 체험단을 모집하네요  LG전자 공식블로그에 가보면 1+1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네요  하나도 아니고 말이죠...
마트에서 1+1하면 거의 무조건 집어들었던 저는 역시나 이번에도 집어들려고 뛰어가는 중입니다..ㅋㅋ

아래는 체험단 신청방법입니다  여러분도 해보세요... (이러면 경쟁자가 넘 많아지려나요..ㅎㅎ)

그림을 클릭하면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로 갑니다..ㅎ


저는 이미 결혼을 해서  부부팀으로 응모를 하려고 합니다...ㅎ
아래 사진이 바로 응모하려는데 플러스 점수를 준다는 커플사진 공개입니다..ㅎㅎ
신혼여행때 일본에가서 찍은 사진인데  일본에서 학문의 신을 모신다는 '태재부 천만궁'에서 한컷 찍은것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커플티를 입고있죠..ㅎ  안보이는 발부분의 신발도, 바지도 커플로 하고 있었답니다..ㅎ  그럼 폰도 당연히 커플로 해야돼겠죠..ㅎㅎ
얼마전까지 노키아 익스프레스 뮤직을 커플폰으로 썼었는데요 하나씩 방출하고 있는중에  다음 커플폰은 뭘쓸까 했었는데  이런 이벤트가 있었네요..ㅎ  잘되기를 모두 응원해주실꺼죠..??

신혼여행중에..ㅎ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