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위에 놓여있는 커피 캔...


지금 제 책상위에 칸타타 캔이 2개가 있네요  하나는 마시는 중이었고 물론 지금은 다 마셨네요...ㅋ
다른 하나는 아직 사진처럼 따지않은 것이죠...
제가 커피를 특별히 좋아하지는 않는데  이녀석은 맛이 괜찮은것 같아서 자주 마십니다
같은 사무실에 있는 후배가 제일 좋아하는 녀석입니다   가끔  왠만한 커피숍에서 파는 커피보다 맛이 있다고도 하고 스타벅스 보다 더 맛있다고 하기도 하는데  덕분에 저도 같이 많이 마시게 되었네요..ㅎ

스타벅스라는 말이 나왔으니 말인데 
28일에 스타벅스 일명 별다방 1호점 개업 10주년 기념으로 오전 10~11시까지 아이스 커피 한잔이 무료라는 군요...ㅎ   이기회에 시간을 내서 무료 별다방 커피를 마셔볼까요?  후배말대로 스타벅스보다 맛있는 건지 비교도 해볼겸 말이죠...ㅋ

그날 행사가 무료 커피말고도 2천원을 기부하면 머그컵, 1만원을 기부하면 무궁화 텀블러 라는 것을 준다고 하네요..  텀블러가 뭔가 했더니 휴대용 커피잔같은 것이네요  8온스 텀블러가 표준이라는데 약 240ml가 들어간다고 하는데  텀블러 사진을 검색해서 보니 별로 땡기지는 않네요  무궁화 모양이라는것이 궁금할뿐이네요...ㅋ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