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에서 발표한 XNOTE P210 시리즈....   
보면 볼수록 갖고싶은 모델입니돠~ 
P210시리즈가 군침이 도는 이유는 엘지전자에서 내세우는 카피멘트처럼 콤팩트한 사이즈에 파워풀한 성능.(Compact but Super) 바로 이것때문이죠..ㅎ
유투부에 광고영상이 올라왔는데...   볼수록 정말 군침이 도는군요...(절대 신민아씨 때문은 아닙니다~ㅋ)



린필드 i5-750

EK DDR3-10600 2G*2 모듈

P55칩셋을 사용한 MSI보드


위 사진속의 것들은 제가 집에서 쓰고있는 데스크탑에 있는 부품들입니다
여기에 그래픽으로 GT220 500W 파워, ODD로 DVD 라이터기 모니터 23인치 이렇게 있는데요
아들녀석이 요즘 추운 날시탓에 감기에 자주 걸려서 저의 가족들이 집에 있는 날보다 부모님댁에 가있는 날이 많아지게되니 자연스럽게 집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시간이 줄어들어져 버려서 말이죠...
이녀석들을 처분하고 노트북을 하나 장만할까 고민하고 있는 중인데....

XNOTE P210시리즈가 눈에 확~ 들어오더군요....
그런데 문제는...  가격이 ㅠㅠ  제 본체를 팔아도 중고가를 알아보니 많이 쳐주면 50 정도나오는듯해요 50이면  노트북은 어렵고 넷북수준의 것만 겨우 ㅠㅠ (모니터하고 하드디스크를 빼고 팔려니..)
넷북으로는 제가 가끔 쓰는 뽀샵이 안돌아가고 창을 보통 10개씩은 띄우고 쓰는데 그것도 제대로 소화 못할텐데...  제가 요즘 한참 빠져있는  페이스북에서 하는 고고농장이라는 게임은 과연 돌아갈지...
(아래사진이 고고농장 게임플레이 화면인데요... 이거 서리하는 재미가 솔솔하거든요...ㅎㅎ)

중독성이 심한 소셜게임 고고농장


그런데 하늘도 무심하지는 않으신지...ㅋㅋ

XNOTE P210시리즈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군요... 
오예~!! (절대 아래 사진속의 신민아씨의 미소 때문에 '오예'를 외친것은 아닙니다..ㅎ)


그래서 이렇게 XNOTE P210 노트북이 저한테 왜 필요한지 주저리 주저리...  늘여놓고 있답니다...ㅎ
여러분도 참여해보세요...   위 신민아씨있는 배너를 클릭하면 바로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ㅎㅎ

자 그럼 XNOTE P210시리즈에 대한 더욱 뽐뿌를 드리기 위해서 XNOTE P210 노트북에대해 알아볼까요?

XNOTE P210 노트북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아래 사진을 보시면 바로 알 수 있을껀데요..

베젤의 크기를 줄여서 화면은 더 욱 커진 XNOTE P210 노트북


위 사진에서도 알 수 있는 것처럼 XNOTE P210 노트북은 전체적인 사이즈는 컴팩트한 11인치 노트북 사이즈인데 실제 사용할 수 있는 화면은 12.5인치라서 정말 이동성을 중시하는 노트북 유저라면 군침을 흘릴만 합니다   거기다가  아래 사진을 보시면  더 군침을 흘릴만한 것 이...


XNOTE P210 노트북의 성능이 만만한 녀석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XNOTE P210 시리즈 노트북의 CPU가 i5, i3 의 최신 애런데일 코어를 사용하기때문인데요...
정말 "와~우" 라는 탄성이 나올 정도입니다   (저도 정말 갖고 싶네요 ^^;)
더욱 제가 좋아 할 수 밖에 없는 것은 4GB메모리를 사용하고 64bit 운영체제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자주 사용하는 뽀샵에서 64bit는 제대로된 성능을 보여주거든요...
(뭐 그렇다고 뽀샵으로 많이 무거운 작업을 하는 것도 아니지만 왠지 64bit가 좋아서 말이죠..ㅋ)

마지막으로 뭐 영상에서도 보셨겠지만 제가 XNOTE P210노트북을 갖고 싶어하고 꼭 필요로 하는 이유는  XNOTE P210 노트북이 맥북 부럽지 않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는 것도 한몫을 하는것 같습니다 ^^
일단 들고다닐때  밖에서 꺼내서 작업할때 뽀대가 나거든요...ㅎㅎ


여담이지만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S 스마트폰도 성능은 엘지에서 나온 옵티머스 큐, 스카이에서 나온 베가 보다도 못하지만 일단 뽀대가 나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구입해서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XNOTE P210 시리즈의 노트북도 디자인이 이뻐서 뽀대가 난다는 것이 제가 너무너무 필요로 하는 이유가 되는 것 같습니다 ^^


부가적으로 XNOTE P210 노트북의  초간편 시스템 복원, 블로투스연결, DLNA 로 연결하는 편리함까지
아래 사진으로는 DLNA를 보여주는 그림인데  제가 집에 없는것이 딱 두가지군요..  넷하드하고 XNOTE P210 노트북 이렇게요...  노트북이 생기면 집에있는 데스크탑을 처분하고 하드디스크를 넷하드에 연결해서 아래 그림처럼 꼭~ 써보고 싶네요 ^^


아참...  TV & 홈시어터는 DLNA가 들어있는지 아직 확인은 못해봤네요...ㅋㅋ
랜포트는 있었던것 같으니 DLNA가 없다면 아쉬운대로 랜으로 연결해서 써봐야 겠습니다 ^^

XNOTE P210 노트북 이벤트  2011년 새해 스스로에게 선물을 하는마음으로 여러분도 한번쯤 도전해보세요 ^^
마지막으로 다시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걸어봅니다 ^^


잠깐~  여기서 이벤트 페이지로 가시기전에 정보가 유용했다면 추천을 꾹~ 눌러주세요 ^^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