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분이 노트북을 구매를 하신다고 해서 찾아보니 인텔코어i3를 탑재한 노트북이 벌써 출시를 했더군요 컴팩제품이 가격도 일반 코어2듀오(펜린)를 탑재한 제품과 별반 차이도 없어서 구매를 해드리고 기념으로 개봉샷을 찍어봤습니다  여러가지 테스트를 해봐야 하는데  개봉정도만 해봤네요 ^^
혹 기회가 된다면 테스트도 해봐야겠습니다 ^^

배달상자속에 컴팩놋북상자

놋북상자를 개봉하면 나오는것들

작은 상자속에 들어있는 보증서 및 여러가지설명서들...

놋트북본체 Q자가 가운데 떡하니 써있다

뒷면 봉지에 그려진 그림들

스티커를 정말 엉망으로 붙여놨다

컴팩로고

오른쪽에 있는 각종연결단자들

밑면-참 깔끔하다

앞면-이어폰,마이크단자,작동LED

앞면 작동확인용 LED

왼쪽-전원,USB,DVD라이터

깔끔한 뒷면

처음 시작한다는 메세지

한글로 할것인지 영문으로 할것인지 정해야 다음버튼이 나온다



GS샵에서 제가 이용하는 카드사의 추가할인프로그램을 진행해서 그것을 통해서 구매해드렸네요...
가방이 있을것으로 생각했는데 가방이 없다는것이 아쉽네욥  제꺼라면 별 관계없지만 아는분꺼라서 말이죠...ㅎ
구매신청할때는 몰랐는데 내장된 하드디스크가 7200rpm짜리가 들어가 있네요...
하드디스크때문에라도 성능이 엄청날것 같네요...
13.4 인치에 2.12kg으로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할 올인원이라서 괜찮을것 같네요
키보드아래쪽으로 터치패드있는부분이 무슨 스텐레스로 되어있는듯한 금속느낌이네요  요즘은 이런 금속느낌을 많이 쓰는 것같은데 이것도 그런것 같네요...
그래픽도 ATI Radeon HD4550 으로 512MB의 전용메모리가 있네요  게임도 왠만해서는 다 돌아갈듯...
시피유가 intel Core i3 이고 클럭도 2.13Ghz이니 엄청나겠네요... 
참 모델명이  HP컴팩 프리자리오 CQ36-109TX 이네요  다나와에서 i3로 검색하면 지금은 13인치에서는 요것밖에 안보이네요...
5in1 카드리더기에 e-sata포트에 HDMI까지 지원하네요  RGB포트도 물론 있구요...
단점은 USB가 2개밖에 없다는 거네요...
쓰실분이 주로 영상을 보신다고 하시니 안성맞춤인 제품이 될듯합니다
성능테스트등은 혹시 기회가 된다면 해봐야겠습니다 ^^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