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와 갤럭시S 드뎌 비교샷을 찍어봤습니다..ㅎㅎ
물론 제꺼 아이폰4였으면 좋겠지만 제껀 아니고.. 잠시 후배꺼를 빌려서..ㅋㅋ

아이폰4와 갤럭시S 화이트 비교샷

위 사진은 갤럭시S와 아이폰4의 뒷면 비교샷입니다
사진상으로는 갤럭시S도 괜찮아 보이는군요..ㅎㅎ  흰색이라서 아직은 괜찮아 보이네요..ㅋㅋ
나중에 아이폰4 화이트가 나오면 비교를 해봐야겠네욥  물론 그때까지 제가 갤럭시S 화이트를 사용하고 있는다면요..ㅎㅎ

아이폰4와 갤럭시S 두께비교

아이폰4와 갤럭시S크기비교

아이폰4와 갤럭시S 화면크기비교


위 첫번째 사진은 갤럭시S 화이트와 아이폰4의 두께를 비교해본 사진입니다
사진상으로는 별로 차이가 없어보이네요  9.9mm 와 9.3mm 라서 눈으로는 별 차이가 없어보이네욥.ㅎ
화면크기는 역시나 아이폰3처럼 갤럭시S에 비해서 아이폰4가 밑부분이 조금 작게 보이네요..
네비게이션 프로그램인 티맵을 쓰는 저로서는 아직까지는 갤럭시S를 충분히 써볼만 하겠네요..ㅎㅎ
요즘 show에서도 네비게이션 앱을 공개했다고 다들 다운받고있던데 그것도 한번 비교해봐야겠네요..
티맵보다 쇼네비가 좋으면 KT로 갈 충분한 이유가될지도 모르니까요..ㅎㅎ
사진상으로는 전체 크기도 그렇게 많이 차이나 보이지 않네요

아이폰4 앞면

아이폰4 뒷면


아이폰 앞면 역시나 레티나 디스플레이 대단합니다  사진상으로는 별로 표시가 안나지만요..
잡스옹이 어메이징을 연발했던 이유를 알것 같습니다 잠깐 비교해봤는데 이런데  계속쓰다보면 잡스옹 말처럼 다른것은 쳐다볼 수 없을지도 모르겠네욥..ㅋㅋ

뒷면사진의 한입먹은듯한 사과 로고가 금속재질의 색상이라 더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얼핏 제가 가지고 있었던 mp3와 비슷한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ㅋ

i3를 탑제한 맥북프로와 아이폰4가 함께 한컷

마지막으로 i3를 탑제한 새 맥북위에 올려놓고 한컷 찍어봤습니다
생각지도 않게 반사된 그림자가 나와서 더 멋스러워보이네욥..ㅎㅎ
아이폰4와 맥북프로를 가지고 다니면 정말 간지나긴할텐데  비용이 만만치 않겠네요..ㅋ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