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 스마트폰계의 정말 리얼 왕의귀환인걸까요?
현재 폰스토어 사전예약이 10차에 이르고 있는데 1차당 1만대면 10만대째 예약을 하고있다는 거라서...
갤럭시S가 현재까지 70만대 팔렸다는데  아이폰4는 일주일이면 기록을 갈아치울 기세네요..ㅋㅋ
이속도라면 3일반인데요...ㅋ  아이폰4 실제 판매량이 얼마나 될지 정말 궁금해지네요..ㅎㅎ

정말 모든것이 변하고 있네요.ㅋㅋ


역시 아이폰4 라는 말밖에는 할말이 없을듯...
삼성이 아무리 안방이라고 기세등등하게 나왔어도  아이폰4 예판에 바로 KO 당할 기세네요..ㅋㅋ
오늘 지나고 나면 아마도 갤럭시S 중고 가격이 요동을 칠 것 같네요...
갤럭시S 기세는 여기까지가 아직은 한계인듯하네요...
내년에 나온다는 갤럭시S2 정도는 돼야 아이폰과 대항해서 승산이 있을듯 하네요...ㅎㅎ

아이폰4 현재까지 사진(예약)가입진행현황



이제 관전포인트는 아이폰4가 몇일만에 갤럭시S의 판매량을 추월하느냐 하는 것하고  얼마나 아이폰4가 판매될것이냐 일듯하네요..ㅋㅋ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