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Dream PC 행사장

저의 씨게이트 Dream PC 겉부터 친환경이죠 ^^


제가 지난 5월1일에 당첨된 씨게이트 친환경 LP 드림PC에 당첨돼었다는 것은 다 알고 계시죠?
모르시는 분을 위해 관련글을 뽑아 봤습니다 ^^ (자랑질 중입니다...ㅎ)

 관련글 :  1. 우와~ 씨게이트 DREAM PC 두번째 이벤트에 당첨됐어요 ^^
              2. 씨게이트 드림피시 행사장에 다녀왔습니다
              3. 씨게이트 드림피시 행사(제 2 편) 부러운 익스트림PC


요즘 제가 드림PC로 하고 있는 것은 무엇인지 살펴보면은요...ㅎ
제가 드림PC에 견적을 올릴때 밝혔던것 처럼 우선은 제 2 세 사진을 찍어서 라룸으로 보정해서 저장하는 용도로 사용을 하고 있구요..   아래 저보고 울고 있는 아들녀석이네요...
'사진 그만찍고 안아줘요~!!' 라고 텔레파시를 보내고 있는데 저는 냅다 사진만...ㅋ
이렇게 울고 있는 모습을 보면 너무나 귀여운것 같네요^^

라이트룸으로 아이사진을 보정중이네요 ^^

그리고 아래 사진처럼 포토샵으로 또 작을 하기도 하구요...ㅎ
작업하는 사진은 연출인것 같죠?  예 연출 맞습니다  제 아들녀석 자랑도좀 할겸해서  다 아들녀석 사진으로다가..ㅋㅋ  여튼 뽀샵질좀하고...

손빨려고 하는 아이사진을 뽀샵으로 작업중이네요 ^^


이렇게 뽀샵질된 사진들을 가지고 제 블로그에 글을 쓰고 있네요...
빨간옷을 입은 저 모델은 제 마눌님이구요...ㅎ   위에 울고있는 녀석의 엄마예요...ㅎ
아이가 속으로 엄마 아빠가 밥 줄 생각도 안하고 사진찍는 놀이만 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르겠네요..ㅎ

블로깅하는 연출샷 ^^ 가족이 모두 출현했네요... 아래서부터 저,마눌님,그리고 2세까지..ㅎ


그리고 최근에는 블로그에 글을 쓰기위해서라고  하고 있다고 말하지만 이것이 핑게인지는...ㅎ
여튼 요즘 유행하는 스타크래프트2 베타를 테스트하고 있네요 ^^

열심히는 아니고 가끔 하고있는 겜입니다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날개'


스타2는 아직 베타라서 싱글모드가 없어서 무조건 베틀넷으로 가야하는데요...
저처럼 겜을 잘 못하는 사람은 항상 털리는것이 일과네요..ㅋ
언제쯤 업적에 승리가 나와서 계급도 올라가고 할까요...ㅎ

제 친환경 LP 드림PC 사양입니다 ^^


위 스샷은 제 드림PC사양이네요 ^^

제가 전에 사용하던 PC사양이 i5-750 린필드여서 그런지 i3-530은 제가 하는 작업에서 느리다는 느낌이 들긴하던데...  제가 넘 눈이 높아져 버린걸까요? 
여튼 이 i3-530 덕분에 제 i5-750 PC가 분해돼서 책상 한쪽 구석에서 먼지가 쌓여가고 있네요...ㅎ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