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1일 토요일에  시게이트 드림피시 행사장에 다녀왔습니다 ^^
1편에 이어서  입니다 ^^

행사장 앞에 있던 안내 표지판


시게이트 드림피시 1편에 이어서 바로 쓴다고 했는데 뭐가 그리 바빴는지 이제야 2편이 나오네요 ^^

불도저그린케이스를 사용한

친환경 피시


위 사진이 제가 드림피시로 받은 것입니다  친환경임을 케이스부터 나타내느라  불도저그린으로 골랐는데요 나중에 생각해보니 불도저라는 것이 그린하고 실제는 어울릴까?  좀 아닌것 같기는 하더라구요 ㅎ
하지만 친환경피시중에서 제것이 제일 친환경을 표현한 것으로 보였으니  제가 목적한 것은 이루었다고 볼 수 있겠네요..ㅎ  아래 사진은  다른분들의 친환경피시인데요... 어때요?  제것이 젤 친환경스럽죠?

소음을 신경쓰신 분의 친환경피시

유일하게 i5를 선택한 친환경피시


아래 사진은 처음본 인텔 코어 i7 익스트림 980X (걸프타운)인데요 6코어의 익스트림 에디션이라서인지 박스크기부터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저거 사은품으로 받으신분은 아마 몇일 잠 못잤을것 같더라구요

i7걸프타운 과 i5, i3 박스비교

i7걸프타운 과 i5, i3 쿨러비교

i7걸프타운 과 i5, i3 쿨러비교

i7걸프타운 과 i5, i3 쿨러비교

i7걸프타운 과 i5, i3 쿨러비교


어떤가요?  박스크기뿐 아니라  들어있는 쿨러도 장난이 아니죠?  i5, i3에 포함된 일명 쵸코파이쿨러인 인텔 정품쿨러와 비교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느낌이 오시죠?
쿨러가  왠만한 케이스에는 들어가지도 않게 생겼더라구요...     그저 부러울 따름이네요..ㅎ

아래사진은  시게이트 드림피시중 1등인 익스트림피시에 당첨돼신분 걸프타운 시퓨와 함께 사용될 메인보드인데요  보드도 범상치않게 생겼더라구요...    그 옆으로 그래픽카드와 시피유가 보이네요
그래픽카드는 밑에 다시 자세히 찍은 것이 있습니다..ㅎ

기가바이트 x58메인보드

MSI 라데온 HD5870 R5870 라이트닝 D5 1GB

걸프타운 시피유


아래는 메모리 사진인데요  메모리가 각 모듈별로 상자가 따로 있더군요  그리고 메모리마다 아래 보이는 쿨러가...  이건 뭐 당연히 오버를 해야할 것 같은 메모리더군요..  역시 커세어 메모리 요건 중고로 팔려고 해도 살 사람이나 있으려나...ㅋㅋ  기념을 쿨러나 하나 달라고 해볼껄 그랬나 봅니다..ㅋ
1등 당첨되신분 친구들에게 하나씩 나눠줄것 같은 분위기여서 차마 말하지도 못하고 침만 꿀꺽 하고 왔네요..ㅎㅎ

메모리 쿨러

커세어 메모리


아래는 에너맥스 1250W 파워입니다  기본으로 120미리 쿨러가 덤으로 들어있더라구요...
LED가 달려서 나중에 쿨러 돌아가는 모습을 보니 완전 예술이더라구요..ㅎㅎ
그옆의 그래픽카드가 보이시나요?   MSI 라데온 HD5870 R5870 라이트닝 D5 1GB 인데 레퍼런스 설계가 아닌 MSI의 독자설계로  쿨링능력도 오버능력도 기본으로 되어 있는 클럭도 최고입니다
은색으로 번쩍번쩍하는 저 녁석이 보여줄 성능이 어떨지 궁금할 따름이네요 ^^

에너맥스 1250W파워

MSI 라데온 HD5870 R5870 라이트닝 D5 1GB

케이스

MSI 라데온 HD5870 R5870 라이트닝 D5 1GB


지상 최고의 컴퓨터를 목표로 만들었다는 익스트림피시여서 그런지  저렇게 큰 케이스가 가득차더군요 심지어 그래픽카드를 3개를 엮어서 크로스파이어를 하려고 구상했다고 하던데  3번째 그래픽카드가 꼽을수가 없어서 아래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결국 2개만 꼽고 부팅을 하게 되었다는 슬픈 사연이 있었습니다  케이스가 원래 구하려던것이 아니어서 그랬다고는 하지만   겉보이게 엄청 커보이는 케이스가 좁아 보인다는 것이 참 신기할 따름 이었습니다 ^^

완성된 익스트림PC

환호가 나오게 한 쿨러의 LED불빛


맨 마지막 사진의 쿨러에 LED 불빛이 나오는 순간 행사장에 있던 모든 분들이  환호하였습니다
멋진 불빛도 그랬지만  꽤나 오랜시간동안 조립을 해서 마지막으로 전원을 넣었던 것이어서 더욱 그랬던것 같습니다   씨게이트 드림피시 행사는 쉽게 접할 수 없는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었던 참 재미난 시간 이었습니다 

이 글을 읽는 분들도 다음에  씨게이트 드림피시 이벤트에 응모해 보세요 
주소는 : http://www.myseagate.co.kr 입니다

1등을 하신분은 친구가 이런 이벤트가 있다고 응모해보라고 해서 응모하고 알려준 친구는 귀찮아서 응모를 안했다고 하던데  행사후에 만나면 상당히 아쉬워 할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기회가 왔을때 도전해 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돼면 너무 좋고  안돼도  상상하는 그 시간동안은 정말 드림피시를 갖게 되는 재미난 상상으로 기분이 좋아질 테니까 말이죠..ㅎ
저도 다음에는 친환경이 아닌 익스트림에 도전을 해봐야겠습니다   멋진 불빛이 나오는 것으로 말이죠

긴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