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멜이 왔는데 보니까 잊고 있었는데 씨게이트 DREAM PC 두번째 이벤트에 당첨이 됐네요 ^^
익스트림 XT PC 하고 친환경 LP PC 두가지에 자신이 견적을 올리면 그중에 잘 된것들을 씨게이트에서 심사해서 뽑아주는 형식의 이벤트였는데요  저는 친환경 LP PC에 응모했는데 당첨됐다고 하니 너무 너무 기쁘네요...ㅎ  물론 익스트림으로 응모해서 당첨됐었다면 더 기쁘겠지만 말이죠...ㅎㅎ

당첨안내 메일 ^^

드림피시 당첨자발표

드림피시 당첨자 심사평

응모했던 그린피시 견적

응모했던 그린피시 설명-1

그린피시 설명2, 개별 심사평



괜한 염장샷인것 같아서 부끄럽긴합니다만...  넘 기분이 좋아서 부진했던 블로그지만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ㅎㅎ   (http://www.myseagate.co.kr/)
조립영상도 촬영한다고 하니까 그것도 조만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요즘 태어난지 7주된 아들녀석이 밤이고 새벽이고 구분없이 울어대는 통에 블로그 포스팅보다는 잠을 택해서 글이 적었네요..  주변 사람들이 얼굴이 푸석해졌다고 다들 말합니다만...  그래도 귀여운 아들녀석을 보면 피곤이 다 날아가는듯 하긴 합니다...   아들 녀석때문인지 그동안  짧게 짧게 글 올리는 트윗은 자주 하는 편이었는데...  여튼 앞으로는 블로그도 열심히 포스팅 해봐야겠습니다  ^^

포스팅 자주 하라는 차원에서 추천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