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스타크래프트II 자유의날개)가 베타테스트를 시작한지 한참이 돼서 지금은 어둠의 경로로 많은 것들이 돌아다닌다고 하던데  저는 이제야 베타키를 얻을 수 있어서 몇일 사용해봤네요(넘 늦은건 아니쥬??)

요즘 스타2 베타를 즐기고 있는 제 시스템 사양입니다 ^^


베틀넷에 올라가 있는 제 시스템 사양입니다
씨게이트 드림피시에서 당첨된 친환경LP PC입니다 원래 있던 1테라(7200.12)하드하고 램만 4기가 추가해놓은 상태네요  요녀석 덕분에 린필드 i5-750PC가 구석에서 먼지가 쌓여가고 있네요..ㅎ 
운영체제부분에 제 윈도우 버전이 좀 이상하게 나오긴 했는데  현재 사용하는 운영체제는 윈도우7 64bit 버전입니다  램은 빠방하게 8기가이구요 하드용량도 많아서 스타2를 즐기는데 아직까지는 전혀 문제가 없어보입니다   아~ 제 실력이 딸려서 베틀넷 들어가면 맨날 털려서 그게 좀 문제라면 문제네요..ㅋㅋ

베틀넷에 제가 보유한 게임정보인데요 예 딸랑 하나입니다.ㅋㅋ


요즘은 베틀넷 아이디에 시디키가 그대로 박히게 되는 것 같더군요...
제 베틀넷 계정에 있는 유일한 게임입니다 ^^  제가 대학생만 돼도 몇개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게임 할 시간이 그리 많지 않기때문에 갖고 있는게 없네요..ㅎ

블코를 통해서 얻게된 스타2 베타키를 가지고 대학때 많이 즐겼던 스타크래프트 부르드워의 후속작인 '스타크래프트II 자유의날개' 를 몇일 플레이 해보게 되었네요    워낙에 게임을 끊은지 오래돼놔서  종족별 전략이다 뭐다 하는 것은 과감히 생략을 해야될것 같네요...(맨날 털리는 사람한테 전략 물어봐서 함께 털리실것은 아니쥬~ㅋ)  

설치

설치경로를 묻는..

동의할것을 요구하네요..ㅎ


베틀넷 계정을 통해서 설치파일을 다운받은후에 위사진처럼 설치를 누르면 설치경로를 선택하고 동의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가 진행중

설치가 진행중

설치가 완료되었네요..ㅎ


설치가 100% 완료된후에는 베타여서 그런지 몰라도 아래 사진처럼 바로 패치가 이어집니다
제가 설치할 시점쯤에는 패치가 꽤 길게 되는데 스타1에 대한 사랑이 대한민국 사람들이 대단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게 언어를 보면 한국어가 자리를 잡고 있네요 ^^
게임을 하다가도 유닛들의 목소리에도 한국어로 이것저것을 말하고 있어서 더 재미나게 게임을 플레이 할수가 있었던것 같네요  예전에 스타1 할때는 뭔가 대화가 나오면 바로 넘어가기 바빴는데 이젠 몇번정도는 그 얘기에 귀기울일수 있겠네요..
잼있었던것이 일꾼(건설로봇)을 전장에 보낼때는 "해병없어요?" 자원채취할때는 "야근이다" 이런 재미난 멘트를 날리는데 겜하다 말고 한참 웃었네요..ㅋㅋ

설치가 끝난후 바로 이어지는 패치

패치에 한글 설명까지 들어있네요..ㅎ


패치가 끝나면 아래 사진처럼 플레이를 클릭할 수 있도록 바뀌어서 바로 게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패치중..

패치완료후 플레이버튼이 활성화되었네요 ^^


아직 베타여서그럴까요?  종료할때만다 게임이 응답없음이 떠서 아래처럼 작업관리자로 해줘야만 종료가 가능하더니  어제는 바로 패치가 올라와서 설치를 했더니  98시절에나 보던 블루스크린을 윈도우7이 저에게 보여주더군요...ㅋㅋ  아래 맨 오른쪽이 블루스크린이 있었다는 인증샷이네요..ㅎ

게임 종료후에 응답없음이 떠서 강제종료하려고 하는중 ^^

어제자로 새로 패치된후의 모습

아직 베타라 그런가요? 공포의 루스크린이...


게임 플레이에 대한 재미난 이야기를 했어야 하는데 설치하는 이야기만 주저리 주저리 늘여놨네요..ㅋ

참 제 컴이 이상한건지 게임도중에 캡쳐가 안되는문제가 있더군요... 아직까지 그부분을 해결못해서 게임플레이중에 스샷들이 거의 없네요 ^^;  이부분은 차차 포스팅해야겠습니다..ㅎ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