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 내가 탈차는 과연 무엇일까?
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궁금해 하던 물음이 아닐까?
SK엔크린에서 또 재미난 위젯을 내놨다...  이름하여 SK 미래의 자동차 위젯...
사진을 올리면 그 사진의 얼굴을 스캔하여 미래에 탈법한 차를 보여주는 재미난 위젯이다

지난글에서 밝힌바대로 아직 제 블로그에는 위젯을 못달았놨네요 ㅠ   다음에서 에러가난것인지 등록된 블로그가 없다고 나와서 말이죠...ㅠ
그렇다고 위젯의 재미난 것을 못해볼리가 없지요...ㅋ


그래서 저도 당연히 해봤습니다...ㅎ
여러가지 사진으로 해봤는데요...  제일 많이 나오는 기종이 "파가니 존다" 라는 기종이네요

파가니 존다

마세라티

람보르기니-무시엘라고

위 차량들이 얼굴인식이 제대로 될때 나온것들 입니다 ^^
아무래도 위젯은 제가 슈퍼카가 어울린다고 판단한 모양입니다...ㅎ
(아니라고 하셔도 결과가 그런걸 어쩌겠습니까..ㅋ)
파가니 존다, 마세라티, 람보르기니 등 슈퍼카를 미래의 차라고 많이 보여주고 있어서 기분이 바로 업이네요..ㅋ

캠리

그랜저


위 차종들은 얼굴이 흐릿하게 올라갔을때 보여준 차종이네요...  현대 그랜저TG, 도요타 캠리


자 그럼 위의 차량들을 보는 방법을 한번 알아볼까요...ㅎ

위젯이 처음 보여주는 화면

마우스커서를 올려놓으면 요렇게 돼죠



위 그림처럼 처음에 위젯을 보면 차량들이 바뀌어가면서 보여주게 됩니다
보여주는 차량에 마우스커서를 놓으면 두번째 그림처럼 되고 차량을 검색하면 아래 계기판같은것이 움직이면서 소리도 나더라구요   위젯에 보여지는 차량의 최고출력, 최고속도, 배기량등을 나타냅니다
여기서 그림에 나온 차들을 선택하면 위에 있는 것처럼 자세한 차량들의 제원 및 판매가격등 여러가지 정보를 보여주는 페이지 창이 하나 열리게 되어있습니다   그 차종에 대한 한줄댓글도 달고 추천할지 어쩔지를 정할 수 있습니다 ...   요거 다 보려면 자동차 매니아분들은 힘드실듯 합니다...ㅋ

페라리에대한 평가를 저도..ㅎ


다시 위젯으로 돌아와서요...
위젯아래쪽에 미래의 내 차 알아보기 부분을 클릭하면 아래 처럼 사진을 올리게 되는데 
사진을 두번째 그림처럼 스캔합니다...

사진 스캔중..ㅎ



그리고는  아래 그림처럼 결과를 보여주고  응모하기를 누르면 자세한 정보를 입력하게 됩니다 



이렇게 등록을 하게되면 아래 그림처럼 자신의 차종에 자신의 닉네임이 올라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등은 이벤트가 끝나면 일괄적으로 삭제한다고 하니 재미삼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좋은 차종이 나오면 기분도 좋고 괜찮습니다...
다만  아래 그림에서 보듯이 탭이 여러종류가 있는데  정체불명이라는 곳에 걸리면 기분이 어떨지 장담은 못합니다...  물론 다른 사람들은 정체불명에 걸려나오는 사람들 사진을 보고 즐거워 지겠지만요..ㅎ

파카니 존다 - 피가니 존다로 알고 있었다는 ㅠ

제가 좋아하는 포르쉐네요..ㅎ

정체불명의 - 경운기

정체불명의 유모차

정체불명의 인력거...


인력거에 첫번째 보이는 사진의 닉네임이 배꼽빠지게 합니다...ㅎ
아까는 존다였다는데 지금은 인력거니 말이죠...ㅋ

작지만 강한차 - 마티즈

투싼- 맨날바뀐다고 투정하시는 분도 있네요ㅎ

럭셔리 - 옥동자 얼굴은 럭셔리한가봅니다..ㅋ

슈퍼카 첫페이지네요. 엔쵸페라리

이거 좋은차 탈필요 없다는 멘트가 안어울리는 작지만 강한차 미니네요

흐릿한 얼굴사진을 올리니 그랜저TG당첨...

사진에 얼굴이 안잡히더니 캠리로 가네요..ㅋ

오바마는 GM을 너무 사랑하나봅니다


사진을 올리신 분들이 닉네임을 재미나게 올려서 한참을 웃었네요...
마지막에 오바마는 GM을 사랑하는가 봅니다...  마티즈를 선택하는 얼굴로 나오니 말이죠...ㅋ
재미삼아 한번 해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ㅎ
근데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