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한 1년은 굶어야 할 일을 해버리고 말았네요...ㅋ
덕구라는 애칭으로 불리우는 nikon D90바디와 nikon DX용 AF-S 35mm 1:1.8G 랜즈를 함께 질렀다
다나와에서 최저가를 검색해서 G마켓이나 11번가 아님 옥션에서 구입하려고 했는데...
구입신청만 하면 자꾸 연락이오거나 배송이 안돼서 문의해보면 재고가 없다고 일관돼게 말하고들 있어서 그래도 대형몰인 신세계몰에서 구입했네요 마침 가지고 있는 신한카드는 5% 청구할인이 된다고해서 계산해보니 다나와 최저가보다 8-9천원정도 더 싸네요...ㅋ
구입해서 손에 들고나니까 왠지 덕구 후속이 나올듯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것은 뭘까요?
대부분 매장에서 재고가 없어지고  가격이 계속 내려가는 듯한 인상을 보이고 말이죠....
루머상으로는 D7000 이라는 모델이 D90후속으로 나오는데 AF모터가 바디에 없다고들 하던데  모터가 내장돼서 나오면 완전 새 되는것은 시간문제일듯 싶네요.... ㅜㅜ
니콘에서 2월3일에 뭔가 발표를 한다고 하던데 말이죠...   한 열흘만 참았어도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근데 막상 덕구 후속이 나온대도 초기 가격이 꽤 나갈테니 구입하기는 어려웠을꺼라고 지금 위안중이네요...ㅋ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