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사람이 니콘 D90을 샀다길래 구경갔다왔네요 ㅜㅜ
제가 영입하려고 계획중이던 녀석이라 후다닥 달려갔다왔습니다...



원래는 다른 기종을 사려고 생각했었는데  옆에서 덕구가 좋지  덕구로가라....  하고 펌프질을 좀 했더니
지름신을 영접해서는 바로 덕구로 질렀네요....ㅎ
랜즈는 18-55mm 손떨림 방지기능이 있는 것으로다가 가격 착한 녀석으로 영입을 했네요...
저게 제꺼면 얼마나 좋을까나  하면서 사진을 찍어대 봤습니다
2세를 생각하면 사야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되네요...
2세사진을 찍으려면 필요하고, 2세때문에 들어갈 돈을 생각하면 접어야겠고...
이랬다가 저랬다가 마음이 요동하네요...ㅋ

제가 영입한다면 단랜즈로 구해야겠네요...   그래야 랜즈를 바꿔가면서 사진을 찍어보겠지요..ㅋ
D60은 찬조출현입니다  18-70mm 도 역시 찬조출현...
D90에 18-55 와  D60에 18-70  덕구를 산 기념으로다가 조만간 출사를 가려나요...
저도 그 틈에 껴서 가고싶지만....  참아야하려나요...


암튼  Nikon D90 탐나는 녀석입니다...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