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자넷북으로 검색을 해보니  여기저기 공짜로 넷북을 준다는 곳이 많네요 ^^
그런데 아쉬운것은 수도권에만 된다는...   와이브로와 연결해서 주는 공짜라서 말이죠..
저처럼 지방사는 사람은 언제쯤 저런 공짜넷북을 받을 수 있을까요? 이럴땐 다 접고 서울로 갈까 하는 생각도 들긴 하는데 서울 집값이 장난이 아니라서 그냥 있죠 ㅡㅡ;

여튼...  와이브로를 신청해서 요금제에 따라서 넷북을 공짜로 준다고 하네요...
와이브로 사용요금제를 계산해보면 하루에 1,000 원꼴로 나오네요...
보통 인터넷 요금이 그정도하니까  크게 나쁘진 않아보입니다
잠깐 어디서 본것은 핸드폰 약정하고 사용하면 보조금이 있는것처럼 와이브로 3년약정계약하고 요금제를 선택하면 넷북을 공짜로 주는 것 같습니다   외부로 돌아다니면서 인터넷 하시는 분들에게는 딱이겠습니다  물론 수도권에서요...  저 사는 지방은 와이브로가 아직 안들어 왔으니 무용지물이지요...


행사하는 페이지 찾아서 오려왔는데요...(눌러도 사진크게는 안보입니다...)   저런거 돈주고사려면 4~50 정도하는것 같던데  넷북 필요하신분들은 이기회를 놓치면 후회할지도 모르겠네요...   이벤트가 매일 계속하는 것은 아닐테니까 말이죠..ㅎ
http://www.ktworld.kr/partner/event/wibro_35/  요기가 주소네요..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