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난 위젯이 나왔네요 
레이싱걸 좋아하시는 분들 좋아할만 위젯이네요...  레이싱걸과 함께하는 끝말잇기 위젯이라니..
근데 이거 중독성이 많다고들 하네요..ㅋ

위 사진에 나온 멘트 야 너뭐해?  이부분  기분나빠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저도 저 멘트는 썩~ 기분이 좋지는 않네요..
여튼 끝말잇기라는 게임과  레이싱걸의 만남이라...   남자분들 중독될듯합니다...ㅋ
앤크린 레이싱걸들중에 상위에 랭크된 남궁민희씨와 이채은씨가 위젯에서 수시로 끝말잇기를 하자고 꼬드겨대는데  아마 이것때문에 업무효율이 많이 떨어질듯도 하네요...ㅋ

남궁민희씨 프로필

이채은씨 프로필


위 사진처럼 레이싱걸들의 프로필을 보고싶으시면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위젯에 나와있는 두분 말고도 더 많은 레이싱걸들의 프로필을 보실 수 있습니다...ㅋ
http://www.enclean.com/motor/racemodle/mnsAdminHelloLadysList.do?mnsType=220

블로그에 위젯을 설치하고 마우스를 위젯에 대면 아래처럼 스타트 버튼이 생겨납니다...
스타트 하니까 최근에 본 영화 최고의 명대사 엔진 스타트가 생각나네요...ㅋ

위젯에 마우스커서를 대면 스타트 버튼이 생긴다 ^^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남궁민희씨와 이채은씨중에 한사람을 상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대를 선택하면 Ready~ Go  바로 시작합니다  물론 중간에 3, 2, 1 이런식으로 숫자를 세지만 생각보다 빨리 지나가 버리니 지는게 두렵거나 중독되는게 두려우신 분들은 스타트는 영화에 나오는 멘트로만 들으시기 바랍니다....ㅋ

누구를 선택할지...ㅎ

선택이 끝나면 바로 ready

끝말잇기세계로 갑니다


그러면 위 사진처럼 끝말잇기가 시작되고 저처럼 준비없이 바로 누르면 저런 점수가 나옵니다 6점, 3점 심지어 0점도..  ㅠ.ㅠ  아무래도 저는 게임에 소질이 없는건지 아님 레이싱걸에게 정신이 팔려서 끝말잇기를 자꾸 잊게되는 건지....  아무튼 아래 사진처럼 다양한 벌칙을 자꾸 받게 되었네요...

벌칙설명

볼에뽀뽀해달라고 하네요..ㅋ

하트를 보내기 하고나면 저런 표정이...

벌칙설명...

벌칙수행하는것 감독중..


아래사진처럼 군밤을 맞기도 했는데  다행인것은 화면에서만 나온다는거...ㅋ
이기든 지든 레이싱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중독 조심하셔야 할듯 합니다...
아마도 여친님이랑 약속을 잡고서 알람맞춰두고 게임을 시작해야만 중독에서 벗어날 수 있을듯 합니다.ㅎ

개인적으로  남궁민희씨가 나은듯하네요... 위젯에 나오는 화면상으로 여러가지 포즈들이 좀더 나아보여서 말이죠...ㅋ

참 끝말잇기할때 제가 알고 있던 단어를 무조건 입력한다고 통과되는 것이 아니더군요
바로 국어사전에 없는 말을 하면 아래와 같이 책에서 찾아보고 그런단어가 어디있냐고 구박합니다

사전에없는단어입력했을때

사전에없는단어입력했을때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아래 사진처럼 레이싱걸이 자신의 블로그나 서핑중인 블로그에서 꼬드긴다고 무조건 달려들면 큰일납니다...  중독성 100% 입니다..ㅎ

끝말잇기로 꼬드기는 멘트.. ㅡㅡ;

귀여운표정..

레이싱걸이 졌을때...ㅎ


그래도 제일 오른쪽 사진처럼 레이싱걸이 져도 귀여운 표정을 보여주니 달려가실 분들이 많을듯 하네요...ㅋ
저도 그러냐구요?  설마요...ㅋ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