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5 소니에서 내놓은 제품중에서 정말 맘에 드는 제품이네요
그래서 최대한 접해보려고 노력한끝에 올 연말동안 넥스5를 잠시 빌려왔네요...ㅋ


넥스3를 가지고 있던 지인이 있어서 잠시 봤었는데  순간 홀딱 반해버렸거든요...ㅋ
그래서 지금 가지고 있는 덕구(니콘 D90)를 정리를 해버릴까 생각을 가지고 있다가  마눌님한테 정리한다고 했다가 엄청 혼난네요 ㅠㅠ 

넥스5 왜 인기가 있는지 하루가지고 다녀보니 알것 같네요...
휴대성 좋고, 나름 모양도 예쁘고, 사진품질이 똑딱이하고는 차원을 달리하는 1:1.5 크기의 센서까지..
'DSLR있는데 미러리스(하이브리드) 카메라가 왜 필요해'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넥스5를 만나면 지금 가지고 있는 DSLR 하나는 정리하고 싶어질정도일겁니다...ㅋㅋ(제가 그러니까요...ㅎ)

틸트 LCD를 펴고 플래쉬를 달고.

갤럭시S와 한자리에서..

갤럭시S로 다가려지는 크기


위 사진처럼 제 갤럭시S 와 비교해보면 사이즈가 어느정도인지 짐작이 갈겁니다
대략 넥스3 와 넥스5의 차이점이  full-HD 동영상촬영여부와  바디의 마그네슘 사용여부 정도인것 같은데...  가격차이도 그다지 나지않아서  취향대로 구하시면 될듯하네요..ㅋㅋ
전 돈주고 사지는 못하고 잠시 빌린것이라서...ㅋㅋ

주머니에 하나 넣고 다니다가 맛집같은곳에서 사진을 찰칵하고 찍어주면 맛집블로그 운영자에게는 최고의 아이템이 아닐까 싶네요...


위 사진은 오늘 점심에 나가서 먹은 된장찌게를 찍은것인데...
아직 메뉴에 익숙하지 않아서  설정을 좀 잘못했더니 촛점이 맘에 안들게 나오긴했는데...
이런식으로 투척할 사진을 찍는 맛집블로거에게는 최고일듯하네요...ㅋ

앞으로 몇주간 사용하면서 넥스5의 사용기를 올려보겠습니다
궁금하시면 추천을 눌러주세요...ㅎㅎ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