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계획이 아직인데...  벌써 2월이네요ㅠㅠ
요즘 트위터는 자주 이용하는것 같은데 블로그 관리에 소홀한것 같네요...
벌써 해가 바뀌고 1월도 끝나서 2월인데  지난 1월에 포스팅은 8건밖에 하지 않았더군요...ㅎ
새해들어서 열심히 포스팅해야겠다고 생각(생각만 했었나 봅니다 ㅠ)했었는데 달력을 보니 초라한 포스팅이었네욥...
블로그에 활용하려고 사진책도 빌리고, 라이트룸 프로그램도 깔고해서 나름 열심히 공부를 하고 있었는데 정작 공부만하고 포스팅을 하나도 하지 않았네욥...ㅋ
라이트룸을 이용해서 사진보정을 해보니 이것 상당히 잼있기는 하더라구요 시간지나는줄 모를 정도로..
그래서 나중에 라이트룸관련 글을 포스팅해봐야겠습니다
사실은 간단히 써볼까 했는데 생각보다 제가 모르는게 넘 많아서 좀더 공부하고 포스팅하려고 준비중입니다  그리고 최근에 다녔던 맛집들도 몇개 되더라구요  그것도 몰아서 포스팅을 해볼계획인데  밀리니까 생각보다 포스팅을 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아보이네요...ㅋ  
2월은 매일 포스팅하는 것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그차원에서 넋두리도 이렇게 한번 올려보네요..ㅋ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