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는 예상대로 신형아이폰3GS의 출시가 불투명한 가운데  가장 많은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는 삼성과 엘지에서 명품폰을 내놓는다고 합니다  명품족들은 경제여건과 상관없는 부류들이 대부분이니  아마도 업체들은 그것을 생각하고 명품마케팅을 동원하려고 하는가 봅니다
프라다2(국내출시 모델명 LG-SU130)는 가격에서만 보면 이미 명품이 틀림없습니다  출시예정가가 180만원에 육박하는 가격으로 나오니 말입니다
이에 질세라 삼성에서도 명품폰을 다음달에 내놓는다는 뉴스가 나오고 있으니...
6월13일에 나온다는 프라다2에 이어 7월경에 나온다고 하는 삼성 아르마니폰 명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엄청난 기대작이겠지만  저와 같은 일반사람들에게는 그림의 떡이 아닐까 싶네요...


프라다2 외국사이트에서 가져왔네요~ㅎ


프라다2는 그나마 어느정도의 스팩이 이미 나온상태이고 벌써 예약판매도 들어간 매장이 있어서 그나마 기다리는 사람들에게는 현실적이지 않을까 싶네요  삼성 아르마니폰의 경우는 다음달에 출시한다는 설만 뉴스로 나왔을뿐 알려진게 없는 상태니  제생각으로는 아마도 프라다2로 갈 명품족들을 아르마니로 해서 삼성에서 물타기를 하는게 아닐까  합니다만...  혹시 또 모르죠 실제로 다음달에 떡 하니 나올지도...ㅋ
삼성에서도 2007년 아르마니 폰을 선보였었고  지난해 9월에는 프리미엄 뮤직폰 엠포리오 아르마니 일명 나이트 이펙트 M7500 폰을 공개하고 11월부터 유럽 전역에서 판매에 들어갔었으니까요...
저는 명품폰까지는 바라지도 않고 국내에 아이폰3GS가 싼 가격에 나와줬으면 합니다
그래서 다른 폰들도 가격이 낮아지기를 바래봅니다..ㅎ  제가 바라는 것은 wi-fi 지원하는 풀브라우징 폰이거든요...ㅎ

일명 나이트이펙트 아르마니폰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