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충일에 결국 서울로 상경해서 코엑스에 갔습니다...ㅎ
초대형 태극기 두눈으로 직접 보고왔습니다
코엑스앞에 사람들 엄청많더군요...ㅎ
그 앞에 저녁늦게까지 있었는데  디카가 말썽을 부려서  2시쯤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될때 밧데리가 다돼서 사진이 별로 없네요 ㅠ.ㅠ
최종으로 찍은것이  공짜로 나눠준  전주비빔밥이네요   1,000 인분이 생각보다 많기는 많은가 봅니다  공짜로 나눠준다고 해서 행사장을 뛰어다니다 어디인지 못찾아 거의 포기상태였는데 줄서있는곳이 보여서 결국 공짜로 비빔밥 먹었습니다...ㅎ
비빔밥 전주에서 이정도인것 행사에 참여한 고궁에서 먹으려면 1만 몇천원은 줘야 맛볼수 있는건데  공짜라 너무너무 좋았습니다..ㅋ  고궁에서는 의외로 공짜 이벤트를 자주 하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예전에 2002년 월드컵때도 좋은 성적에 올랐다고  공짜로 줘서  1시간 정도 기다렸다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까지해서 고궁에서 하는 비빔밥 공짜로 먹은게 두번째가 되네요...ㅋ  여튼 맛있습니다  공짜라 더더욱...ㅎ



행사장 광경을 코엑스 옥상주차장에서 동영상으로 한번에 쭉~ 잡아봤습니다
수전증이 있는 건지 자꾸 바람에 손이 흔들리는 느낌이 있었네요 ㅡㅡ;
영동대로중에 8차로를 막고 코엑스 앞부분을 쭉~ 행사장으로 꾸며놨습니다  코엑스로 들어가는 입구쪽 도로에 중앙무대를 설치해서 공연등을 했는데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작 공연들은 찍지도 못했네요 ㅡㅡ;   엄청난 인파가 모여있는 것이 보이네요   저녁에 KBS, MBC, SBS, YTN등 굵직한 방송사들에서 메인뉴스에나왔다고 하네요  KBS가 좀 길게 나오고 나머지는 너무 조금 나오더군요... 방송을 보고나니 아무리 국민들이 모여서 행사를 크게해도 방송사에서 선택하지 않으면  세상에는 알려지지도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행사안내입니다 전반적로 자세히 다 나와있네요

공연하는 무대 뭔가 준비중이네요

의장대 공연 리허설중

한전건물에걸린 초대형태극기 -기네스북에 올랐습니다

코엑스 옥상에서 한컷..

무대 앞에 많이 모여있는 인파들

도우미들... 일행따라가느라 제대로 못찍었네요 ㅡㅡ;

맨발의 소녀들?

중국풍인데... 알고보니 모자파는사람들...ㅎ

공연준비중인 사람들

닥종이 인형.. 응가중이네요..ㅋㅋ

닥종이 인형 표정이 모두 행복해보이네요

손에 봉숭아 물 들이고 좋아하는 사람이네요..ㅎ

파는 손거울, 꽃... 저 거울이 원래 거의 만원하는 거던데 3천원에 팔더군요..

다양한 먹을거리들...

다양한 먹을거리들...

다양한 먹을거리들...

3천원짜리 탕수육입니다 점심때먹었네요..ㅎ

2천원짜리 순대입니다 점심때먹었네요..ㅎ

와 이건 비빔밥인데 공짜입니다 든 비용을 나눠보니까 저게 4,500-5,000 원정도 비용이 들었더라구요..

여러가지 체험하는 꺼리들..

여러가지 체험하는 꺼리들..

여러가지 체험하는 꺼리들..

여러가지 체험하는 꺼리들..

여러가지 체험하는 꺼리들..

여러가지 전시물들..

유관순 누나?

이건 많이 봐온 손도장... 나라사랑하는 정신을 본받아서 손도장 태극기가 탄생했나봅니다

안중근의사

김구선생

국새 수결 재조명전 안에 붙은 사람들의 글들...

많은 글들 바로 옆에 고인이 되신 제 16대 대통령이셨던 노무현 전 대통령님의 대한 내용이 있네요..

국새 중 태조금보 라네요..ㅎ

뭔가 서명하는 분위기...

구리시쪽에서 나온듯...

이건 대구 청도라는 곳에서 새마을 운동 발상지라는 부스네요

독도 관련한 부스앞에서...

이건 지구본인가요?.. 노래방에 달린것으로 만든듯...ㅋ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