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충일에 뭐 재미난것 없을까  집안에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되어집니다..ㅋ
저도 어쩌면 그런 사람중에 하나였을지도 모르겠네요...ㅋ
2009년 현충일에는 그나마 다행인것이 재미난 행사가 있다고 하니까요...
제가 지방인 관계로  좀 멀긴하지만  집에서 뒹굴뒹굴하는 것보다는 훨 낫겠다싶어서 저도 코엑스 앞에 가볼까 합니다...ㅎ
코엑스앞 영동대로에서 현충일에  특별한 행사를 한다고 하니까요...
게다가 볼꺼리도 많고 먹을거리도 많다고 하네요...
전주서 비싼 비빔밥을 퍼포먼스로 하고나서 싸게 판매도 한다고 하니까... 그거 둘이 먹으면 서울간 차비의 절반은 빠지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여기선 만몇천원할텐데  거기선 앞에 만원이 빠지니...ㅋ
생각만해도 군침이 도네요..ㅋ

저 엄청난 사이즈 보세요 저게다 손도장이라니...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