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코엑스에서 2009년6월6일 현충일에 색다른 이벤트가 열린다고 한다
기네스북에 올라갈? 기네스북에 올라간?  암튼 기네스에 오를만큼 엄청나게 큰 초대형 태극기가  일반 태극기도 아니고 수만명의 사람들이 참여해서 손도장으로 찍어서 만든 태극기가 삼성동코엑스에서 열리는 이벤트에 걸려있을꺼라고 합니다  제가 처음 올렸던 영상에 나와있던 것처럼 기네스북에 오르는 그날까지 그리고 6월6일까지 한다던 그 행사의 최종적인 모습이 될것입니다

아래 사진에 보이는 코엑스와  한국전력 건물사이의 영동대로에서 이번행사가 대대적으로 하게 될것이라는데 영동대로의 전체차선중에 8차선을 막아서(하루종일 교통통제한다고 합니다) 강남구 역사상 하루종일 영동대로를 막아놓고 행사를 진행한 적이 없다는데(맞나?) 아무튼 엄청난 규모의 현충일 이벤트가 될것 같습니다 
제가 저번에 올리글에도 밝혔듯이 저도 꼭 참석하려고 노력할것입니다 ~ㅋ 생각해보니까 6월6일이 쉬는날이자나요... 빨간날...ㅋㅋ  그것도 생각 못하고 있었던 저  어떻게 하면 저 행사에 참여해볼까 했는데....   참 바보스럽죠...ㅋㅋ  제 글을 읽는 여러분도 이기회에 나라사랑행사에 참여해 보세요 뭔 나라사랑이냐구요?  노전대통령 서거하셨을때만 반짝 나라생각하지 말고 6월6일이면 현충일인데 이기회에 겸사겸사해서 나라생각하는 척하고 참석해서 여러가지 현충일 이벤트 구경하면 좋을것 같습니다...ㅎ

삼성동코엑스 -다음지도서비스이용했습니다


장소가 어디라구요?  예 바로 삼성동코엑스 있는곳의 영동대로에서 한답니다  아마도 손도장으로 찍은 초대형 태극기 아마 기네스북에 충분히 올라갈듯 한데요...  그 초대형태극기가 코엑스에서 영동대로맞은편에 있는 한국전력건물에 걸린예정이라고 하네요...  다만 아쉬운점은 그날은 이미 손도장 태극기가 완성이 되어서 이미 기네스북에 올라갈 사람들(손도장태극기만들기행사에 참여한 사람들)이 이미 다 정해져있을거라는 거죠  6월6일현충일에는 말이죠... 저도 이럴때는 서울에 살고 싶네요 ㅡㅡ;
제 이름도 기네스북에 올랐으면.....ㅡㅡ;
여튼 손도장태극기만드는 행사에는 참여못했지만  6월6일에 열리는 현충일이벤트에는 꼭 참여하고 싶어지네요... 공연도 많이 하겠죠?  촌놈이 이번기회에 코엑스도 구경할수도 있겠네요...ㅎ
그럼 우리 삼성동코엑스앞 영동대로에서 만나면 인사할까요?

손도장 태극기 샘플? 이것도 꽤 크네요...

고대앞에 걸렸던 손도장태극기

아래 사진은 오른쪽에 위에서 보여준 손도장 태극기 샘플이 보이나요?  손도장을 찍고이는 태극기 면적이 상당히 넓어보이는데 자세히 보시면  태극기 네 모퉁이에 있는 궤를 찍고 있죠...  그럼 손도장 태극기의 사이즈가 짐작이 가시죠?  몇만명이 손도장을 찍어야 완성이 될것 같네요...

고대앞 손도장태극기 왼편으로 보이는 초대형태극기

손도장태극기 만들기 행사에 동참하고 싶으시면  먼저 접수를 하고...  (접수하시는 분 초~ 부럽삽니다  저도 저도 하고싶어요 ㅡㅡ; )

접수하는 모습

아래 사진과 같이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합니다

줄서서 손도장태극기찍으려고 기다리는 중


줄서서 기다린후 자신의 손도장을 꾹찍고....  자기 서명을 하면 ... 됩니다

줄서서 기다리고 자기 차례가 되면... 먹물에 손담그고...

손도장으로 꾹 찍어서 태극기 그리고 서명을 합니다

참여하는 학생들 ^^

손도장태극기 찍는 남학생...

손도장태극기 찍는 여학생...

손도장태극기 찍는 학교관계자...

손도장태극기 찍는 외국인... 백인여성..

손도장태극기 찍는 외국인... 백인? 남성..

손도장태극기 찍는 외국인... 흑인남성..

손도장을 꾹 찍어 태극기를 만듭니다 ^^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