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옵티머스2X(LG-SU660)를 가장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정말 제대로된 옵티머스2X(LG-SU660)의 사용방법이 무엇일까?

옵티머스2X(LG-SU660) 배경에 제아들은 찬조출연입니다..ㅎ


옵티머스2X(LG-SU660)를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여러분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옵티머스2X(LG-SU660)를 제대로 사용하려고 생각해보다가... HDMI 미러링을 사용해봤네요..ㅎ

옵티머스2X(LG-SU660) 상단에 있는 HDMI 포트


위 사진에 있는 것처럼 옵티머스2X(LG-SU660)의 상단에 보면 HDMI 포트가 중앙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위쪽 중앙에 자리잡고 있는 이녀석을 이용한것이 옵티머스2X(LG-SU660)를 정말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라는 생각이 딱~ 들더군요.. 

물론 '옵티머스마하(LG-LU3000)'에서도 HDMI포트가 기본 기능으로 들어가 있기는 했었지만 HDMI 케이블을 기본으로 포함하지 않았고 미러링 기능이 있지는 않고 영상출력만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이 쉽게 접하지 못하는 것이기에 옵티머스2X(LG-SU660)에서 제대로 활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해서 옵티머스2X(LG-SU660)를 제대로 활용하는데 HDMI 미러링을 꼽아봤습니다 ^^

HDMI포트를 내장하고 있는 스마트폰 2종 '옵티머스마하(LG-LU3000)'와 '옵티머스2X(LG-SU660)'


같은 HDMI포트를 가지고 있어서 단순 영상출력만 지원하는 '옵티머스마하(LG-LU3000)'와 다르게 HDMI 미러링을 지원하는'옵티머스2X(LG-SU660)'는 영상 출력뿐 아니라 웹서핑, 영상통화, 통화, 문자등 폰에서 사용하는 모든 서비스를 HDMI 미러링을 통해서 연결된 TV화면으로 출력을 해줘서 TV가 폰화면과 같게 된다고 할 수 있는데요..
게임은 제가 많이 안하기도 하고(사실 갖고 있는 3D겜이 없네요 ㅠㅠ) '옵티머스2X(LG-SU660)' 시연할 때마다 나오는 단골 모습이라서 과감히 패스할까 합니다 사실은 제가 겜을 잘 안해서인지 테스트 끝내고 글을 쓰려는 지금 시점에 보니 게임을 HDMI미러링으로 하고 있는 사진이 하나도 없네요..ㅠㅠ 
없는 부분은 다음에 하기로 해보고... 자 그럼 함께 사진으로 HDMI 미러링을 테스트 해보실까요..ㅎ

일단은 TV에 HDMI 포트가 있는가 확인을 해야겠죠..ㅎㅎ

TV에 있는 HDMI 입력포트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HDMI 입력' 이라고 써져 있는 부분을 찾아서 있다면 '옵티머스2X(LG-SU660)'의 HDMI 미러링 기능을 사용할 준비가 된것입니다

'옵티머스2X(LG-SU660)'박스에서 보았던 HDMI케이블을 저곳에 꼽고 아래 사진처럼 '옵티머스2X(LG-SU660)'의 HDMI 포트에 맞는 부분을 함께 연결하고 나서 TV와 '옵티머스2X(LG-SU660)'에 전원을 넣으면 1차적으로 세팅준비가 끝난것입니다 ^^

'옵티머스2X(LG-SU660)' HDMI포트


잘 보이시나요?  '옵티머스2X(LG-SU660)'에 HDMI 케이블을 연결한 모습을요...(아래사진)

'옵티머스2X(LG-SU660)' HDMI포트에 케이블을 연결한 모습


자 그럼 TV에 전원을 넣고 리모콘으로 외부입력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TV에서 보여주고 있을겁니다...    제가 연결한 HDMI포트는 4번임으로 4번을 선택했습니다 ^^

'옵티머스2X(LG-SU660)'와 TV를 HDMI 포트로 연결하고 외부입력을 선택합니다


아래 사진처럼 '옵티머스2X(LG-SU660)' HDMI 미러링은 폰에서 보여주는 화면을 TV에 그대로 보여주게 됩니다(뒷 배경을 너무 날려버렸나욥... 이해해주세요.. 내공이 부족해서...ㅎ)

'옵티머스2X(LG-SU660)'의 HDMI 미러링 모습, 홈 화면을 보여주고 있네요..ㅎ


자 그럼 HDMI 미러링으로 영화를 한편 볼까요..ㅎ
갤러리에서 보고싶은 영화파일을 선택합니다... 물론 그전에 옵두배라고 불리는  '옵티머스2X(LG-SU660)' 에 영화파일을 원하는 자막과 함께 넣어두어야 겠지요... 능력이 되시면 자막은 안넣으셔도 괜찮구요...ㅋㅋ  아  한국 영화는 안넣어도 괜찮겠군요...ㅎ(자막도 없이 보는 저는 능력자..ㅋㅋ)

'옵티머스2X(LG-SU660)'의 HDMI 미러링 모습, 갤러리에서 미디어 파일을 보고 고르는 중입니돠..ㅎ


영화가 '옵티머스2X(LG-SU660)'에서 TV로 HDMI로 미러링되어 플레이중일때는 아래와 같이 '다른 디스플레이에 보여줌...' 으로 표시가되고 플레이가 되어지는 화면은 TV에서만 보여주게 되는데요.

'옵티머스2X(LG-SU660)'의 HDMI 미러링 으로 영화가 플레이중일때 '옵티머스2X(LG-SU660)'에 보여지는 모습


아래 작은 사진들과 같이 TV로 출력되는 영화를 조용히 감상하시면 됩니다...ㅎ

'옵티머스2X(LG-SU660)'에서 TV로 출력되어 나오는 영화 시작화면..

'옵티머스2X(LG-SU660)'에서 TV로 출력되어 나오는 영화 시작화면..


HDMI 미러링을 통해서 영화를 감상하려면 '옵티머스2X(LG-SU660)' 에 거치대가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것이 불편하게 다가오는데요... 저는 이렇게  해결했네요..ㅎㅎ

'옵티머스2X(LG-SU660)'에서 TV로 출력되어 나오는 영화 모습

'옵티머스2X(LG-SU660)'에서 TV로 출력되어 나오는 영화 모습



찾으셨나요?
예... 위 사진에도 아래 사진에도 나오는 것처럼 제 아들녀석을 위해 미리 사둔 파란신발을 거치대로 사용했네요..ㅋㅋ  '옵티머스2X(LG-SU660)'를 올려놓으니 딱~ 거치대로 사용하기 위해 TV 아래에 잠시 놔둔게 아닌가 할 정도였었네요..ㅎ 

아래 사진처럼 영화파일뿐 아니라 사진 파일을 HDMI 미러링을 통해서 TV의 큰 화면으로 감상이 가능한데요 제가 폰에 찍어둔 사진이 마땅한게 없어서 테스트했던 파일들이 보이네요..ㅋㅋ

'옵티머스2X(LG-SU660)' HDMI 미러링을 통해 미디어 파일을 TV의 대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


'옵티머스2X(LG-SU660)'의 HDMI 미러링 기능을 하는때 웹서핑이 빠질 수 는 없죠..ㅎㅎ
아래 제 블로그 대문 그림이 잘 보이시나요..ㅎㅎ

제 블로그 대문그림을 안볼수 없죠..ㅎㅎ


아래는 역시 제 블로그에서 지난번 썼던 '옵티머스2X(LG-SU660)' 관련 글이 보이는 페이지네요..ㅎ
배경이 밝아지니 제 아들 파란 신발을 거치대로 삼은 '옵티머스2X(LG-SU660)'가 잘 보이시죠..ㅎㅎ

'옵티머스2X(LG-SU660)' 가 제 아들의 파란신발을 거치대로 삼아서 있는 모습이 잘 보이시나요..ㅋㅋ


아래는 모바일 세티즌 페이지네요...  
제가 내공이 부족해서인지 대충 찍어서인지 생각보다 글씨가 잘 보이게 찍히지는 않았네요..ㅋ

모바일 세티즌에 접속한 화면..ㅎ


아래 사진도 역시 세티즌 페이지인데....  '옵티머스2X(LG-SU660)'의 이벤트 페이지네요..ㅎ

세티즌 '옵티머스2X(LG-SU660)' 이벤트 페이지


'옵티머스2X(LG-SU660)'의 HDMI 미러링 테스트에 게임과 영상통화등도 넣었어야 했는데...
영상통화는 얼굴을 공개하기를 꺼리는 관계로 넣지 못했네요...ㅋ  혹시 누군가 한다고 한다면 다음에라도 시도해보고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만... 가능성은 희박하네요.. ㅠㅠ

게임은 제가 잘 하지 않아서 가지고 있는 파일이 없어서 일단은 '옵티머스2X(LG-SU660)'의 성능을 보여줄 수 있는 3D게임으로 구해봐야겠습니다..  그래서 조만간 포스팅하도록 해야겠네요..

여기까지 제가 정말 제대로된 '옵티머스2X(LG-SU660)'의 사용방법이라고 선택한 '옵티머스2X(LG-SU660)'의 HDMI 미러링에 관련된 포스팅을 마칩니다...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추천을~  꾹~  눌러주세요.. 추천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ㅎ
Posted by 피오나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