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베가엑스(IM-A710K)와 어울리는 짝궁 주변기기는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갖을까합니다 SKY 베가엑스(IM-A710K)는 출시한지가 얼마되지가 않아서 작은 매장이나 대형마트에는 아직 이렇다할 엑서서리는 있지가 않더라구요 이병헌 형님이 멋있는 모습으로 굉고에까지 나왔음에도 말이죠
여튼 그래서 결국 인터넷으로 찾아 볼수밖에 없었는데요 아마도 제가 지방에 살아서 더 그렇지 않았나 생각이 되어집니다 ㅠㅠ

SKY 베가엑스(IM-A710K)




소중한 내 베가엑스(IM-A710K)를 위한 기본 아이템

누구나 새로운 폰을 사용하게되면 소중히 다루게 됩니다만 매일 끌어안고 있어도 함께 생활하다보면 반드시 생기는것이 있죠! 바로 '생활기스' 라는 녀석인데 이녀석은 아무리 애지중지한다고해도 다가오는 것을 막을 길이 없습니다  그래서 꼭 필요한 아이템들이 있는데요... 
이제 포장을 막 뜯은 완소 베가엑스(IM-A710K)에게는 더욱 필요한 녀석들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ㅎ

 

SGP 보호필름

보 호 필 름
SKY 베가엑스(IM-A710K)의 넓은 4인치 화면은 웹서핑을 할때, 영화나 DMB를 즐길때 있어서 최고로 좋은 부분이지만 평상시에 들고다니거나 주머니에 넣어서 다닐때는 '생활기스'라는 녀석이 제일 먼저 다가올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넓은 만큼 더 빨리 그리고 더 많이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제가 좋아하는 녀석은 SGP보호 필름인데요  온라인 마켓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데 폰을 구매할때 공짜로 주는 녀석과는 차원을 달리합니다만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지방에서는 힘들긴하지만 필름을 붙여주는곳에서 붙이는 것을 추천합니다 ^^
 

다양한 케이스들

보호 케이스
4인치의 액정에 보호필름을 붙이는것은 거의 필수 수준이라고 할 수 있는데 보호 케이스는 필수까지는 아닙니다만 나름대로 SKY 베가엑스(IM-A710K)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단점은 폰의 두께가 두꺼워지고 무게또한 늘어난다는 것인데 구입한 폰이 1년이내에는 하고 다니는 분들이 대부분이고 그 이후는 막 쓰는 경향이이 있더라구요  4인치의 액정을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들은 이 단점이 더 크게 와다아서 개인적으로는 그다지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뒷 커버도 케이스 가격과 비슷하게 서비스센터에서 1만원 이내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죠^^

베가엑스(IM-A710K)를 멀티미디어 기기로 사용하기 위한 아이템

스마트폰을 더욱 스마트하게 사용하려면 일반적인 폰으로 사용가능한 기능을 넘어선 다른 기능을 사용해야 하는 것이 맞다고 할 수 있겠는데요 
베가엑스(IM-A710K)는 멀티미디어 기기로서의 면모를 갖추고 태어났기때문에 이러한 훌륭한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어쩌면 필수인 아이템이 될 수 있겠습니다 ^^


야마하 오디오독

 
오디오독
오디오독 하면 아이폰, 아이팟용만을 떠올리기 쉬운데요 대부분의 오디오독이 아이폰, 아이팟을 기본적으로 지원하는 것은 사실인데요  추가적으로 블루투스나 3.5mm AUX 단자를 지원하는 녀석이 꽤나 됩니다 이것을 이용한다면 베가엑스(IM-A710K)는 정말 완소아이템으로 등극하게 되는거죠..ㅎ
문제는 가격인데...  배보다 배꼽이 더 큰 녀석이라서 얼마나 사람들이 이용할지는 미지수네요..ㅋㅋ
하지만 정말 갖고 싶은 아이템이긴 합니다...
이런것을 폰제조사인 SKY측이나 오디오독 제조사, 통신사에서 프로모션 같은것으로 진행한다면 엄청난 히트를 보여줄 듯 합니다...

미디어링크

 
DLNA 지원기기
DLNA를 지원하는 베가엑스(IM-A710K)는 요즘 한창 DLNA를 지원하는 가전기기들이 많이 나오고 있어서 이 DLNA를 이용하면 선없이도 베가엑스(IM-A710K)를 이용해서 멀티미디어를 즐길수가 있네요..  설명서에서 DLNA가 없어서 혹시 지원 안하나 한참을 헤맸는데요  '미디어링크'라는 이름으로 사용해서 못찾는 것이었네요...  세티즌에서도 아무리 찾아도 안나오고... 하지만 됩니다 그거도 아주 잘 됩니다  다만 LG U+용에는 없다고 하네요..  이제 진짜 TV와 베가엑스(IM-A710K)를 이용해서 주말에 영화한편 봐야겠네요...
그런데 헐~  집에 지원하는 것이 있나 모르겠네요 ㅠㅠ
이외에도 자동차에서 네비게이션등으로 사용할때 필요한 차량용 거치대, 차량용 충전기등이 있겠고 겨울철 장갑을 벗지않고 터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정전식 터치펜이나 미세전류가 흐르는 장갑 또는 맥스봉 소세지(ㅎㅎ)등을 베가엑스(IM-A710K)에게 필요한 주변기기라고 할 수가 있겠네요..ㅎ
이상으로 SKY 베가엑스(IM-A710K)와 어울리는 주변기기를 간단하게 알아봤네요...
이중에 개인적으로 가장 갖고 싶은 주변기기가 있다면 '오디오독'이네요...  아이폰의 전유물인줄만 알았던 '오디오독'을 이번 글을 쓰면서 찾아보니 베가엑스(IM-A710K)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말이죠..ㅎㅎ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추천을 ~ 꾹 눌러주세요..ㅎ

Posted by 피오나신랑
,